반응형

2021/06/22 4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2018) 처절한 시대 비판

본래 3편이 나오면 다시 보려고 사뒀던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블루레이인데, 아무래도 3편이 사실상 무산된 듯해서 얼른 봤다. 파괴적인 설정이다. 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는 사실상 미국 정치권을 겨냥해서 할 수 있는 최대치까지 밀어붙였다. 영화는 카르텔이 우회적인 방법으로 중동의 폭탄 테러범을 고용해 미국에 폭탄 테러를 일으킨다는 충격적 장면으로 시작한다. 카르텔이 미국을 공격해서 무슨 의미가 있느냐. 911 사태 이후, 코카인의 수요는 늘어나는데 국경 보안이 강화되어 공급이 부족해지는 바람에 코카인 가격이 폭등했던 것처럼 이번에도 같은 이익을 누리려고 한다는 구조다. 911 사태 당시엔 멕시코 카르텔이 미국 시장을 장악한 상태가 아니었지만, 지금은 반독점 상태. 또한, 미국 시민들이 코카인 밀..

생일을 맞이한 쥐징이, 신의 영역이라 할 법한 비주얼을 뽐내다

최근 쥐징이의 비주얼 폼이 엄청나다는 걸 계속해서 언급하고, 소개하고 있으므로 더 놀랄 게 있나 싶겠지만, 이번에도 놀랄 거라고 확신한다. 지난 18일 생일을 맞이한 쥐징이의 웨이보에 비하인드 사진들이 올라왔는데, 이게 천사와 악마를 오가는 듯한 쇼킹한 비주얼로 팬뿐만 아니라 헤이터들까지 사로잡았다. 쥐징이의 뒤를 스토커처럼 쫓아다니며 욕을 하던 헤이터들조차 쥐징이에 대해 '노출이 과하다'와 같은 지금 중국 연예계의 트렌드에 반하는 헛소리를 지껄이는 것에 그쳤으니 얼마나 아름다웠는지 알 법하지 않나. 쥐징이는 얼굴도 저 세상 수준이지만, 어깨각과 피부도 저 세상 수준이다. 개인적으로 하얀 피부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쥐징이라면 이야기가 완전히 달라진다. 저 얼굴, 저 흑발, 저 어깨각이 하얀 피부와 대..

중국 연예인 2021.06.22

황비홍2 - 남아당자강 리마스터링 블루레이 언박싱

황비홍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듀얼씬. 황비홍2 - 남아당자강의 클라이막스라 할 수 있는 이연걸과 견자단의 결투씬. 사실상 이연걸의 진짜 전성기를 열어낸 장면이었고, 영화판에 회의감을 느끼고 있던 견자단에게 다시 의욕을 불어넣어 준 장면이기도 하다. 또한, 혼란한 시대상을 반영해 가치모호적 태도를 고스란히 드러내는 등, 1편이나 3편에 비해 세련된 정치적 스탠스를 취하는 영화라서 여러모로 다시 볼 가치가 있다. 황비홍2 - 남아당자강 이후 이연걸과 견자단은 영웅에서 다시 만나 듀얼씬을 찍었다. 그리고 이후 두 사람은 듀얼씬을 찍지 않았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듀얼씬은 보기 어려울 예정이다. 이연걸과 견자단은 이제 환갑이다. 견자단은 그래도 폼을 유지하고 있지만, 이연걸은 병에 걸려 고생하는 바람에 이전..

아이오아이 주결경, '촉산'이 떠오르는 고전풍 의상

주결경이 중국의 고전 선협물인 촉산과 20년 전에 리메이크한 촉산전이 떠오르는 스타일링으로 '맹탐탐탐안'이란 방송에 나왔다. 맹탐탐탐안이 무슨 방송인가 했더니 어떤 컨셉을 잡아두고 추리하는 유형의 예능이라고 한다. 예전에 안젤라베이비와 쥐징이가 나와서 포스팅한 적이 있다. 어차피 금방 까먹을 게 뻔한 데다 볼 일도 없을 테니 이건 패스. 이제 주결경의 중국 스타일링, 극한 다이어트 등에도 적응돼서 별다른 생각이 안 든다. 이제 아이오아이와 프리스틴으로 활동하던 시기는 아예 떠오르지 않고, 그저 중국 연예인 주결경만 머리에 남았다. 국제 정세, 중국의 안하무인격 쓰레기 짓 때문에 점차 식어가는 중국 연예계에 대한 애정과 함께 주결경 역시 잊게 될 것 같아서 약간 서글프다. 아래로 주결경(周洁琼, 저우제충)..

중국 연예인 2021.06.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