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4 3

주우동 저우위퉁, 중국 노출 경쟁의 선두주자 ft 리모와

이제 거의 북남미, 유럽 쪽 연예인의 노출과 비슷한 수위까지 올라온 중국에서 근래 가장 핫하게(!) 떠오른 연예인은 한국에선 주우동으로 잘 알려진 저우위퉁이다. 극한의 다이어트를 거친 뒤 노출 의상을 입는 게 현재 중국 연예계의 트렌드고, 그런 스타일을 아름다움으로 승화한 첫 번째 주자가 니니다. (솔직히 모태 마름으로 유명한 니니를 트렌드에 넣는 게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데뷔한 해부터 반라 수준의 과감한 드레스를 입었던 니니는 아마 모범 사례로 여겨질 것이다.) 저우위퉁은 그런 니니에 가장 근접했다고 할 만하다. 저우위퉁은 그렇다쳐도 다른 연예인들은 북남미나 유럽을 얘기할 정돈 아니지 않느냐고 묻는 사람들은 그제 있었던 마리끌레르 가인 행사를 찾아보시라. 수트가 컨셉이라서 드레스로 노출 경쟁이 불가능하..

중국 연예인 2021.06.04

워너 브라더스를 '안티 스나이더'라고 부른 잭 스나이더

재훈 님으로부터 잭 스나이더가 '잭 스나이더의 저스티스 리그' 그러니까,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컷을 만들 당시에도 워너 브라더스의 방해를 많이 받았다는 얘기를 들었다. 워너는 모회사인 AT&T가 HBO MAX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준비한 프로젝트조차 '몰래' 방해하려 했던 것이다. 잭 스나이더는 워너가 겉으로는 뭐든 지원하겠다는 것처럼 굴었지만, 뒤에서는 전혀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잭 스나이더의 말이 맞다면(워너에서 아무런 반박도 안 하는 걸 보아 맞는 모양이다) 스나이더컷의 엔딩에 그린 랜턴이 아닌 마샨 맨헌터로 교체된 이유는 단순히 그린랜턴 군단 드라마에 영향을 줄까 걱정되어서가 아니라 그냥 스나이더컷을 망쳐놓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었던 셈이다. 솔직히 마지막에 잠깐 얼굴 나온다고 드라마에 영향을 ..

주결경 저우제충, 중국판 '써니' 시사회에서 충격적 근황

정직한 제목, 정직한 내용이다. 주결경이 중국판 써니에 나오는 것 때문에 정말 말이 많았고, 앞으로도 많을 예정이다. 솔직히 한국과 그렇게 대놓고 손절을 해버렸는데, 써니에 나온다는 얘기에 꽤 놀랐던 건 사실이니까. 반중 감정이 약간은 사그라들어서 '간 떨어지는 동거'가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현실을 고려할 때, 예고편이 공개 당시 정도로 욕을 먹진 않겠지만, 최근 자꾸 정치인들과 공무원들이 헛발질하면서 다시 반중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니 어떻게 될 진 아무도 모른다. 프리스틴 이후로 주결경의 근황을 모르다가 써니 리메이크에 나온다는 소식으로 관심을 갖게 되었다면, 주결경 몸매를 보고 충격 받을 게 분명하다. 아예 웃을 때 표정이 바뀌었을 만큼 살이 빠진 상태. 아동용 의상이 맞지 않는다면 연예..

중국 연예인 2021.06.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