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01 4

미우미우걸 양챠오위에 양초월, 미우미우 이벤트에서 귀엽게

한국에선 말만 계속 나오다가 아이즈원 장원영이 소녀시대 윤아와 함께 미우미우걸(이게 다른 브랜드의 앰버서더 개념이라고 한다)로 발탁되었다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그 미우미우걸 목록에 양챠오위에(한국에선 양초월로 잘 알려져 있다)도 보이더라. 그럼 아시아 쪽 미우미우걸에 프듀 출신이 둘이나 들어가 있는 게 된다. 사실, 양챠오위에가 미우미우걸 중엔 꽤 선배다. 미우미우의 이미지에 딱 어울려서인지 데뷔 초부터 이쪽 이벤트에 참여했었고, 어느 시점엔가 미우미우 이벤트, 캠페인엔 전부 모습을 드러내는 지경이 되었다. 아마 진작부터 미우미우걸이었는데, 내가 그런 개념 자체를 몰랐기 때문에 사진만 보고 넘어갔을 것이다. 사실 앰버서더면 앰버서더지 무슨 미우미우걸이라고 부르나. 약간 유치하다. 아래로 양챠오위에(양초월..

중국 연예인 2021.06.01

신인 가수 우주소녀 블랙 보나, 왠지 김지연하고 닮았네

최근에 나온 신인 가수 '우주소녀 블랙'의 보나라는 멤버가 정말 예쁘다. 긴 머리를 치렁치렁 휘날리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데, 이게 정말 신인의 포스가 맞나 싶다. 보나라고? 어디서 많이 들어본 예명이긴 한데, 혹시 경력직인가? 그러고 보니 얼굴 생김새가 우주소녀라는 걸그룹의 김지연씨와 참 닮았다. 그룹 이름이 비슷한 걸 보아 자매일 수도 있겠네. 어쨌든 우주소녀 블랙의 보나는 참 예쁘다. 주말 드라마에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비주얼이다. 앞으로 더 주목해야 할 신인으로 보인다. 아래로 우주소녀 블랙의 보나 직찍들.

구리나자, 웨딩드레스를 입고 산뜻하게

오랜만에 무난한(!) 드레스를 본 것 같아서 괜히 기쁘다. 구리나자 웨이보 썸네일의 하얀 드레스를 볼 때부터 이번 드레스는 또 얼마나 과감해서 사람들로 하여금 날 개저씨라 불리게 만들까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다행히도 예쁘고 우아하게 잘 입혀놓은 것 같다. 솔직히 요새 중국 연예인들의 노출 경쟁은 그라비아도 종종 올리던 나 같은 사람마저도 부담스럽다. 어떤 방송인지, 혹은 어떤 드라마인지는 모르겠다. 사실 요샌 점차 중국 대중문화에 대한 관심이 식어가고 있기 때문에. 그동안은 그런대로 버티던 관심도가 중국의 헛짓거리 때문에 낮아진다. 꼬꼬마 유치원, 초딩 때 홍콩 무협에 반해서 시작된 길고 긴 이야기가 조만간 끝을 맺지 않을까 싶다. 어이가 없는 현실이다. 아래로 웨딩 드레스의 구리나자(古力娜扎, 고..

중국 연예인 2021.06.01

시라이시 세이, 부드러운 미소로 왕도의 히로인을 목표

거의 숏컷에 가까운 길이의 머리가 된 시라이시 세이가 새로운 영화가 개봉하고 드라마도 방영 중인 모양이다. 6월 공개되는 '가슴이 떨리는 건 너 때문'이란 작품이 있고, 드라마는 '걸 건 레이디'라는 작품이 있다. 보니까 1분기에도 드라마를 한 것 같은데, 정말 열일하는 시라이시 세이다. 다만 머리는 좀 길러줬으면 좋겠다. 중단발의 시라이시 세이는 압도적이라 할 만큼 아름답거든. 유튜브에서 조금 검색을 해보니 드라마 안에서는 중단발로 나오는 모양. 역시 시라이시 세이는 중단발이 딱이다. 아래로 시라이시 세이(白石聖)가 나온 SPA! 6월 1일자. 표지를 장식했다.

일본 연예인 2021.06.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