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5 3

장균녕 장쥔닝, 본토물 흠뻑 빨아들인 관능적 비주얼

중국인이 항미원조를 얘기하거나 신장 강제 노역에 대해 얘기하는 건 그러려니 한다. 걔들이 나고 자란 국가고 저기서 활동하려면 사상검증이 필수니까. 한국인으로서 딥빡하는 건 당연하지만, 중국인이 중국했네라고 하고 만다는 얘기다. 그러나 대만인이 그런다면 어떨까? 그야말로 돈의 노예가 되었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장제스의 국민당은 자유주의를 추구했으며, 미국과 협력한다면 모를까, 러시아와 붙어서 사회주의 북한을 지원할 리가 없다. (장제스는 점차 독재적 성향으로 넘어가고 있었지만, 극단적 반공주의 사상을 지니고 있었다.) 여전히 중국 본토를 고향으로 여기고 하나의 중국을 추구하는 국민당 지지자들의 의사와도 대척점에 있다는 얘기다. 대만인이 항미원조를 지지한다는 건 한국이 북한을 지지하는 것..

중국 연예인 2021.06.15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 2 (1993) 한정판 블루레이

아마 오시이 마모루가 90년대에 내놓은 걸작들 중에 가장 뛰어난 작품이 뭐냐고 묻는다면 두 작품으로 갈릴 것이다. 공각기동대와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 2.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뛰어나고, 양쪽 모두 근미래를 배경으로 2021년 현재 막 대두하려 하는 여러 이슈들을 일찍부터 예견한 주제를 가지고 있다. 이 당시의 오시이 마모루는 그야말로 신이었다. 본래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1 오픈 케이스 사진을 찍어뒀었는데, 알고 보니 이미 이 블로그에 업로드했더라. 그래서 기동경찰 패트레이버 극장판 2부터 올린다. 지금은 휴업 상태인 더블루가 만들어낸 걸작 블루레이 중 하나로, 묵직하고 두툼한 아웃 케이스를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한정판 답게 포토북과 포스터가 담겨있으며, 두 장의 슬리브는 모두 양면..

타카하시 히카루, 괴물의 최성은과 닮은 꼴

건강 때문에 잠시 활동을 쉰 이후엔 작품보다는 이렇게 화보로 많이 만나고 있는 타카하시 히카루. 몸이 완전히 낫지 않았던 건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배우 활동을 쉬엄쉬엄하다가 올해 들어서야 몰아치고 있다. 현재 타카하시 히카루는 '하루의 저주'라는 드라마에 출연 중. 꽤 다크한 내용이라서 2001년생이 연기할 수 있을까 싶다. 순정 만화 원작이라는 듯. 원래 순정 만화가 다크한 내용이 많다. 개인적으로 요새 타카하시 히카루를 보면 드라마 괴물의 최성은이 떠오른다. 괴물에 등장한 괴물 신인이란 말까지 듣는 최성은. 일부 표정이 타카하시 히카루와 꽤 닮았다. 최성은이 나이는 더 많고, 경력은 타카하시 히카루가 더 긴데, 연기력만 보면 최성은이 훨씬 낫다. 이건 최성은이 엄청 뛰어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아이..

일본 연예인 2021.06.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