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25 4

4K 시스템을 포기하고 QHD HDR1000 모니터로 선회한 이유

현실과의 타협. 여기서 끝이다. 4K 시스템을 맞출 여력이 안 된다. 돈이 없는 것도 있지만 9평짜리 투룸에 블루레이다 뭐다 이것저것 잔뜩 늘어놓았고 지금 누울 자리만 남은 상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TV는 구석에 뒀다가 블루레이를 볼 때만 세팅하고, 다 보고 나면 다시 구석으로 돌아간다. 이런 X같은 생태 환경에서 4K 시스템을 다시 맞춘다고? 옛날 13평짜리 투룸에선 가능했지만, 지금은 그게 불가능하니까 4K 시스템을 전부 처분한 것 아니겠나. 그래서 차선책으로 4K HDR 지원 모니터를 구매하고 4K 블루레이롬을 해외에서 직구하는 방법을 생각했는데, 아무리 열심히 뒤지고 또 뒤져봐도 가격대가 미쳤다. 모니터가 TV보다 훨씬 비싸다. 이걸 사느니 차라리 4K 시스템을 맞추는 게 수지타산이 맞는 것..

이슈와 일상 2021.06.25

엽문4: 더 파이널 (2019)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엽문2 개봉 이후 견자단은 '홍콩은 하나가 성공하면 지나치게 많은 작품이 나온다. 이건 옳지 않다'라며 엽문 역할을 더 맡지 않을 것처럼 행동한 적이 있다. 그러나 엽문3: 최후의 대결이 나왔고, 엽문4: 더 파이널 제작 소식이 들려오며 견자단의 발언은 빈축을 샀다. 그런데 견자단은 더는 엽문 시리즈가 이어지지 않게 할 괜찮은 방법이 있었던 모양이다. 앞으로 그가 맡는 엽문 영화는 나올 수 없을 것이며, 그 방법에 대해선 영화를 보고 직접 확인하시는 걸 권한다. 엽문4: 더 파이널이 다루고 있는 건 노년의 엽문. 애초에 1편부터 실제 사건과 완전히 동떨어진 이야기를 담고 있었으니 말할 것도 없지만, 이 영화의 내용은 좀 선을 넘었다. 마약에 취해 정신을 못 차리던 말년의 엽문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미국에 ..

독특한 헤어의 안젤라베이비, 중국판 하트시그널 시즌4

안젤라베이비가 중국판 하트시그널 시즌4에 합류했다. 심동적신호(心动的信号)라는 이름으로 방송되는 중국판 하트시그널은 한국보다 중국에서 더 인기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대단한 반향을 일으켰다고 한다. 오죽하면 다른 방송사에서 시환니, 워예쓰라는 하트시그널 짝퉁이 만들어졌겠는가. 심지어 양쪽 모두 특급 스타들이 패널로 나온다. 시환니, 워예쓰는 시즌1 당시 구리나자를 캐스팅했고 심동적신호는 안젤라베이비. 둘 다 개런티가 헐리우드 스타급인 배우들이다. 그나저나 난 이제 안젤라베이비를 보고 설레게 되는 모먼트가 많이 바뀐 것 같다. 한 남자의 아내, 한 아이의 엄마만이 지닐 수 있는 여유롭고 부드러우며 따뜻한 미소. 안젤라베이비가 따뜻하게 웃을 때 어쩜 저리도 예쁜지. 아래로 심동적신호4의 안젤라베이비(杨颖, 양..

중국 연예인 2021.06.25

하마베 미나미, VoCE 8월호의 꽃미녀 모먼트

일본의 뷰티 잡지는 표지를 엄청 잘 찍는 거로 유명하다. 애초에 어지간히 예뻐선 뷰티 잡지의 표지를 담당하기도 어렵지만, 하마베 미나미 정도 되는 연예인이 표지를 담당하면 눈호강만큼은 확실하게 보증해준다고 보면 된다. 아시다시피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사로잡는 하마베 미나미의 촌철살인 미모는 그냥 찬사만이 답이다. 카케구루이 시즌2 이후 하마베 미나미의 작품을 접하지 않았는데, 일본 연예계에 대한 관심이 계속해서 사그라들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뒤를 쫓 듯 중국 연예계에 대한 관심도 팍팍 줄어든다) 그런데 이 사진을 보고 나니 카케구루이 극장판 블루레이를 일마존에서 뒤적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다. 안 보는 사이에 더 성숙해진 것 같다. 하기사 이제 하마베 미나미를 마냥 귀여운 꼬마처럼 볼 수 있는..

일본 연예인 2021.06.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