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29 3

맹탐탐탐안에서 미모 자랑하는 주결경 저우제충

지난번에 주결경의 미모가 쩔어서 퍼왔던 맹탐탐탐안 현장 스틸이 추가로 올라왔길래 또 퍼왔다. 주결경의 최근 활동도 활발한 편인데, 주결경의 소속사가 너무 게으른 것도 있다. 보통 이렇게 예쁘게 차려 입고 사진을 예능에 참여하면 비하인드 사진을 찍어서 초고화질로 올리는 게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오랜만에 주결경을 보고 엄청 예쁘다고 느껴서 더 많은 사진과 영상을 기다리고 있다. 사실, 이 사진을 보면서 어떻게든 주결경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되새겨보려고 했는데, 최근 공산당을 찬양하는 노래의 뮤직 비디오에 나오는 걸 보면서 아예 포기했다. 뭐라고 해야 할까, 가슴이 철렁 내려앉는 중국의 독재 정권 찬양에 주결경이 동원된 걸 보고 나니 이제는 그냥 절망감만 느낀다. 아주 한국의 좌우로 지랄이 만발이다. 독재..

중국 연예인 2021.06.29

(여자)아이들 우기, 중국에서 귀엽게 찍은 OK 매거진 화보

중국으로 가더니 우기의 살이 더 빠진 모양이다. 거기서 더 빠질 수 있다는 게 너무 쇼킹하긴 하다. 중국에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 불과 3개월 만에 살이 이렇게 빠진다고? 귀여운 아이가 귀여운 척을 하니 재미있기는 한데, 딱 3개월 만에 중국 특화 스타일로 변해버린 걸 좋게 봐야 하는지는 모르겠다. 그러고 보니까 우기가 중국으로 간지 3개월이다. 네일 아티스트였나, 우기를 보고 3개월 뒤에 다시 보자고 했으니 슬슬 돌아올 기미가 보여야 하는데 준비는 되고 있는지 궁금하다. 중국판 런닝맨에 출연하려고 출국한 거니까 시즌이 끝나면 돌아와야 할 텐데. 빨리 돌아와서 북경 오리와 우리 오리가 약속한 방송을 해야지. 빨리 공항에서 보자꾸나. 아래로 OK 매거진에 나온 (여자)아이들 우기. 히메컷이 ..

SM 출신 쉬이양 서예양, 중국에 완전히 스며든 전통의상 사진들

쉬이양이 중국에 간지 5년 가까이 됐는데 뭐가 이제 와서 스며들었느냐고 할 수 있는데, 이건 나도 몰랐던 이야기라서 디테일한 근거를 곁들이진 못 하겠다. 중국애들의 말에 따르면 쉬이양도 관효동처럼 한국식 메이크업을 유지했었고, 창조영 2020 참여 당시엔 더욱 그랬다고 한다. 쉬이양이 SM에서 나와 중국으로 돌아갔을 땐 한참 혐한 정서가 심각하던 시기(언젠 심각하지 않은 적이 있었나 싶지만)였기에 팬들이 작작 좀 하라고 욕을 바가지로 쏟아냈다고 하더라. 지금의 쉬이양은 한국 시절이 전혀 떠오르지 않는 중국식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서 팬들이 만족감을 드러낸다던가. 그런데 내가 한국인이라 그런지 쉬이양이 최근 하고 나오는 메이크업이 너무 마음에 안 든다. 내가 알고 있는 SM 연습생 쉬이양, 프듀 연습생 쉬이..

중국 연예인 2021.06.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