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30 4

안젤라베이비 양잉, 심동적신호4 제작발표회 드레스 자태

중국 의류 업계나 스타일리스트들은 정말 정신이 없을 것 같다. 중국 여자 연예인들이 드레스를 너무 많이 입어서다. 시상식을 비롯해 레드카펫에 서야 하는 대형 이벤트가 한 달에 2~3번씩은 있고, 연말 연초가 되면 일주일에 2~3번이 된다. 게다가 이렇게 안젤라베이비가 그런 것처럼 중국 여자 연예인들은 예능 제작발표회에서도 드레스를 입는다. 가벼운 드레스도 아니다. 상당한 노출의 과감한 드레스에 장식도 엄청 화려해서 '중국스럽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스타일링을 뽐낸다. 또 드레스 코드에 맞춘 여러 액세서리 등을 생각하면 스타일리스트들이 얼마나 고생하고 있을지 상상이 안 간다. 그나저나 안 그래도 모태 마름으로 니니와 함께 절대적 존재로 여겨지던 안젤라베이비인데 요새 더 마른 듯? 말랐어도 운동으로 어깨각을..

중국 연예인 2021.06.30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고화질 스틸 사진 3장과 예고편

시즌2가 영상미 측면에서 약간 아쉬웠지만, 어쨌든 좀비 드라마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린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 그 외전인 아신전이 7월 23일 공개된다. 예고편만 보면 왠지 전지현의 아신이 빌런인 것처럼 느껴지기도 하고, 지난 번 좀비 사태의 빌미가 되었던 일본에 이어 이번엔 만주족인가 싶기도 하고 그렇다. 게다가 동물 역시 생사초를 통해 좀비가 될 수 있다는 설정이 드러나는데, 이래도 되나 싶은 게 사실이다. 완벽한 평행 세계라면 모를까, 조선을 배경으로 하는 이상 당시의 시대상을 생각해보지 않을 수 없는데, 조선은 호랑이, 곰의 단군 설화가 내려올 정도로 오래 전부터 호랑이와 곰이 엄청나게 많이 살고 있던 나라다. 어쨌든 오랜 기간 기다린 작품이 나온다는 점에서 참 행..

드라마 2021.06.30

평행우주 프로젝트가 그렇게 무서우십니까

평행우주 프로젝트의 작업을 비하하는 사람들, 사기라고 빨리 돈을 빼라고 발작하는 사람들이 계속 글을 쓰니까 화가 난 건지, 아니면 그냥 어그로를 끌어서 펀딩 하는 사람들 전체를 싸잡아 욕먹게 하려는 건지 모르겠는데, 펀딩 반대하는 사람들을 향해 누군가 이상하고 안 좋은 얘길 세게 한 모양이다. 그 결과, 지금 커뮤니티에 이상한 단어가 생겨나고 있다. '폰펀딩(폰은정에 빗댄 것)', '펀천지(신천지 같은 사이비 종교로 비하)' 그런데 단어가 퍼지는 속도를 보니 이건 누가 뒤에서 작업을 하는 것이 확실하다. 회사들이 했을 것 같진 않고 기타 프로그램 갤러리나 여자 아이돌 갤러리, 더쿠 케이돌 토크와 같은 한국 사회의 폐기물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작업을 거는 모양이다. 새삼 놀랄 일도 아니다. 한참 난리가 나..

한성 컴퓨터 TFG27Q16G HDR1000을 리뷰해보다

구매한 모니터가 도착. 본래 검증된 HDR600 모니터를 사려다가 비검증된 중소기업의 HDR1000 모니터를 샀다. QHD며, 165Hz 지원, 1000R의 곡률을 지원한다. 한성 컴퓨터의 TFG27Q16G다. 1. TFG27Q16G를 켜고 세팅하려는데 실수로 스틱을 위로 올렸더니 가운데 빨간 점(FPS 게임을 위한 크로스 포인트다)이 생겨버렸다. 바꾼 세팅을 컴펌하지 않았음에도 조이스틱 아이콘 쪽으로 메뉴를 이동시키면 점이 생기는 모양이다. 문제는 이걸 끄는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것. 결국 모니터 초기화하는 수밖에 없었다. 그냥 저쪽으로 스틱을 올리지 않는 정답인 듯하다. 언젠가 펌웨어로 개선해줄지 아니면 그냥 이대로 지원을 끝낼지 지켜보기로 한다. 2. TFG27Q16G의 핵심은 역시 HDR1000..

이슈와 일상 2021.06.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