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10 3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2011) 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내 기억이 정확하다면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레드 원으로 찍은 영화 가운데 드물게 완벽한 영상을 보여주는 영화다. 당시 레드 원은 여러 오류를 뿜어내는 바람에 각종 제한(!)을 달고 촬영하느라 해상력이 엉망이 되거나 화면이 뭉개지는 경우가 종종 있었지만,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은 그런 게 없다. 헐리우드를 포함해서도 레드 원으로 촬영해서 이 정도 화질을 보여주는 타이틀은 손에 꼽을 것이다. 단점이 있다면 암부 계조 문제가 있다는 것 정도. 아래로 조선명탐정: 각시투구꽃의 비밀 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워낙 오래된 타이틀이라 마찬가지로 사이드의 색이 바랬다.

정커니 증가니, 프로미스나인 이새롬과 눈빛이 닮은 꼴

전부터 정커니(曾可妮, 증가니)의 저 도발적인 눈매를 보면서 누구하고 닮았다 싶더니만, 다른 이가 아니라 프로미스나인의 이새롬이었다. 이새롬의 눈매를 조금 더 매섭게 그려넣으면 정커니의 눈매가 되지 않나 싶다. 어쨌든 정커니는 계속해서 멋쁨 작렬이다. 그런데 왠만하면 사진 속 활동은 찾아보지 말자. 어떤 노래의 무대를 했는데, 그 노래의 가사가 완전히 국뽕 작렬이라서다. 팝음악에 중국 국뽕 가사를 입히다니 이 역겨운 혼종이 다 있나 싶었다. 그나저나 지금 걸스 플래닛 999가 방영 직전이고, 캐스팅이 너무 화려해서 기겁할 정도다. 그러나 중국이 흘러들어간 이상 내가 그걸 보는 일은 없다. 보이콧 안 하는 걸 다행으로 알기를 바란다. 왜 이 이야기가 떠올랐냐면 정커니가 중프듀 출신이기 때문. 처음에 정커니..

중국 연예인 2021.06.10

배우 니니, 새초롬하고 요염한 가인여성영향력지야 모먼트

이번 마리끌레르 여성 영향력의 밤의 컨셉은 검은 수트. 그래서 니니가 언제나처럼 멋쁨 돋고 대담한 스타일링과 쿨한 걸크러쉬로 나올 줄 알았는데, 오히려 이번엔 새초롬하게 고혹적인 스타일로 나타났다. '난 뻔하지 않아'라고 말하는 것 같다. 그렇다고 노출 패션이 없는 건 아니다. 니니의 드레스에 대담함이 없으면 되려 그게 신기할 일이다. 평범한 원피스를 입어도 뭔가 섹시한 포인트를 주는 게 니니니까. 그나저나 배우들이 모여 있는 모습 참 보기 좋다. 탕옌, 류시시, 양미는 선검기협전3를 통해 연결된 인연이고, 셋 다 니니와도 친하다는 걸 알고 있지만, 리빙빙과 손려, 장우기는 몰랐기 때문에 신기하기도 하다. 저기 있는 사람들 전원이 드라마 하나에 출연하면 개런티로 30~120억을 받는 거물들이다. 시상식의..

중국 연예인 2021.06.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