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 71

갤럭시 S21 울트라 실버 언박싱 및 일주일 사용 후기

갤럭시 S21 울트라 실버가 도착. 구매할 예정 따윈 1도 없었는데, 아이폰7 플러스의 3기가에 불과한 램이 한계를 보이기 시작해서 도리가 없었다. 아이폰의 iOS는 메모리 관리를 이용자가 직접 할 수 없다. 그래서 램 용량이 전부 차면 자동으로 앱을 정리하곤 한다. 문제는 그 과정에서 문자나 전화와 같은 기본 앱까지 건드린다는 사실. 하루 종일 스팸조차도 안 오길래 이게 뭐지 싶어서 아이폰을 재부팅하면 문자 수십 개가 한꺼번에 도착하는 무서운 순간을 수도 없이 겪고 폰을 바꾸기로 결심했다. 처음에는 아이폰12 프로 맥스를 고려했다. 본래 플래그쉽 중 가장 스펙이 좋은 걸 구매해서 오래 쓰는 게 내 스마트폰 구매 철칙이다. 그러나 고스펙을 생각하고 있는 상황에서 봐도 아이폰12 프로 맥스의 가격은 지나치..

이슈와 일상 2021.01.31

토트넘 핫스퍼 FC는 주제 무리뉴 몰락의 시작일까?

지금 토트넘의 감독으로 '무버지'란 소리를 들을 만큼 손흥민을 아껴주고 있는 주제 무리뉴 감독은 찬란한 커리어를 자랑하는 스페셜원이다. 가는 팀마다 우승컵을 들어 올렸으며, 감독을 맡은 클럽의 네임밸류 역시 엄청나다. 첼시, 레알 마드리드, 인터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축구를 모르는 사람도 한 번쯤 이름을 들어봤을 클럽을 감독한 게 주제 무리뉴다. 주제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에 부임했을 때 축구계가 경악했다.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토트넘 사무실에 나타난 주제 무리뉴를 보고 믿기질 않는다는 듯 눈을 동그랗게 뜬 건 아주 당연한 반응이다. 첼시에 부임해서 '스페셜원'을 외친 이후 주제 무리뉴는 토트넘 수준의 클럽에서 일한 적이 없다. 토트넘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해본 적이 없는 중위권 셀링 클럽이었고, ..

이슈와 일상 2021.01.30

계속해서 성숙해지는 있지 유나 근황

있지가 JYP의 이게 뭐냐 싶은 수준의 프로듀싱과 매니지먼트로 힘겨운 시간을 맞이하고 있지만, 멤버들의 미모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이제 고3이 되어 점차 성숙해지는 유나는 헤어스타일까지 바꾸며 확실하게 예뻐졌다. 최근 상당한 다이어트를 거친 예지와 함께 가장 눈에 띄도록 변화한 멤버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파격적이며 당당한 매력을 지니고 있다. 개인적으로 이 헤어스타일을 한 상태에서 느슨하게 노려보는 유나의 분위기를 좋아한다. 카리스마가 철철 넘친달까. 물론, 실제 성격은 엄청 난 비글에 고양이 같은 짜릿함이 있지만, 가끔씩 나오는 저 다크함이 사람을 홀리는 것 같다. 새삼 있지 멤버들 참 잘 뽑았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이다. 그런데 잘 뽑아놓으면 뭘 해. 있지가 지금보다 크지 못한다면 그 책임은..

얼굴에 깃든 퇴폐미, 노기자카46 야마시타 미즈키 CanCam 3월호

처음 이코마 리나의 소개로 노기자카46 3기생이 처음 방송에 얼굴을 드러냈던 순간, 야마시타 미즈키(山下美月)를 보고 퇴폐미를 느꼈다. 그 정도로 어린 시절부터 눈에 들어오는 비주얼을 뽐냈고, 그 스타일이 노기자카46의 컨셉과 상당히 동떨어져있다는 점에서 대단히 놀랐던 기억이 난다. 아니나 다를까. 야마시타 미즈키는 활동을 거듭할 수록 외모에서 풍기는 퇴폐미를 잘 살려서 활동했다. 니시노 나나세에 이어 2대 '전영소녀'를 연기했을 때, 야마시타 미즈키의 전영소녀는 니시노 나나세의 그것과 달리 대단히 섹시하고 섬뜩한 캐릭터로 등장한 바가 있다. 그런 야마시타 미즈키의 매력은 패션 잡지에서도 변함이 없다. 확실히 노기자카46에선 독보적인 분위기라 할 수 있다. 아래로 캔캠 3월호의 야마시타 미즈키.

일본 연예인 2021.01.29

이병헌 강동원 영화 [마스터]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무언가 묵직한 걸 기대하게 하는 영화 마스터는 사실, 아주 가벼운 스릴러다. 감독의 전작인 감시자들을 보면 감이 올 듯. 이병헌과 강동원, 김우빈, 진경, 우도환 등 베테랑 배우와 개성 강한 배우들이 있는 덕에 유치함에선 다소 벗어날 수 있었지만, 분명히 이 영화는 가벼운 영화다. 그러니까 혹시나 무거운 영화는 아닐까 걱정할 필요 없이 보고 싶은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가볍게 즐겨보자. 마스터는 상당히 성공한 영화인 데다 배우들의 네임밸류의 힘을 빌릴 수 있어서인지 호화로운 한정판으로 나왔다. 일본의 호화판이 종종 두는 무리수조차 없는 전형적인 K한정판. 아래로 영화 마스터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이다.

파격적인 미쓰에이 지아, 맹지아의 자켓 사진

최근 미쓰에이 지아(孟佳, 맹지아)와 페이가 대박을 터트리고 대단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페이 쪽은 계속 정보가 흘러들어와서 사진을 빈번하게 올렸었지만, 지아는 이상하게도(?) 정보가 잘 안 와서 휴식기를 가지는 건가 싶었던 차에 노래가 나온 모양이다. 자켓 사진 혹은 컨셉 사진이 올라왔다. 깜짝 놀랐다. 상의탈의 정도야 맹지아의 스타일을 생각하면 있을 수 있겠지라고 여기는 분들은 저기가 중국이라는 걸 잊어버린 거다. 저긴 중국. 아무리 케이팝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해봤자 중국은 중국이다. 판빙빙 주연의 무미랑전기가 배우들 가슴골이 나온다는 이유만으로 화면을 크롭해서 방영했을 정도의 나라다. 그런데 상의탈의라니. 나 같은 남자놈이야 눈이 즐겁지만, 혹시나 중국 검열관이 딴지를 걸까..

중국 연예인 2021.01.29

빅히트, 브이앱과 YG를 위버스에 품나? Feat. NC 유니버스

엔터 업계에 어마어마한 대격변이 일어났다. 빅히트가 YG 플러스에 과감히 투자하며 YG와 협력을 공표한 것. 심지어 빅히트는 YG에 대한 협력 투자가 시작에 불과하다며 더 큰 이슈를 예고했다. 이렇게 되면 빅히트가 서비스하는 팬덤 플랫폼인 '위버스'에 YG가 들어갈 가능성도 생긴다. 한국 보이그룹의 대표라 할 수 있는 BTS와 걸그룹의 대표라 할 수 있는 블랙핑크가 같은 플랫폼에서 활동한다면 엄청난 사건이다. 빅히트는 뿐만 아니라 네이버와의 협작을 통해 브이앱(브이라이브)까지 넘겨받았다. 브이앱 동영상 서비스를 조금 더 보강하고 새로운 타이틀을 달고서 위버스에 추가될 가능성이 있다. 위버스의 컨텐츠가 막강해지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다. 빅히트가 이렇게 과감하게 투자를 하게 된 이유는 NC 유니버스의..

이슈와 일상 2021.01.28

무슨 사진인지 모르겠지만 예쁘니까 올려보는 류시시

중국어는 1도 할 줄 모르고. 류시시(刘诗诗, 유시시, 류스스)는 엄청 예쁘고. 웨이보 메시지에도 뭐라 쓰여있는 게 없고. 류시시는 겁나게 예쁘고. 사진에 로고가 붙어있는 것도 아니고. 류시시는 또 예쁘고. 착장이나 액세서리의 브랜드도 구분할 줄 모르고. 그러니까 류시시가 예쁘고. 그냥 뭔지 모르지만 류시시가 너무 매혹적이라서 퍼왔다. 정보 같은 거 아무렴 어때. 류시시가 광고하는 브랜드 덕질을 할 게 아니라면 사진만 보면 끝 아니겠나 싶기도 하다. 류시시도 나이를 날로 먹은 게 아니다. 화보 찍는 스킬이 너무 부족해서 항상 아쉬웠던 게 어제 같은데, 지금은 화보 장인이 다 되어간다. 그저 앳되기만 하던 분위기도 변해서 성숙미가 한가득하다. 역시 결혼과 출산이 큰 영향을 끼친 게 아닌가 싶다.

중국 연예인 2021.01.28

짙은 화장도 사랑스럽게 소화하는 하마베 미나미

핫하게 떠오른 뒤, 이제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 약속의 네버랜드 이후엔 드라마 우리 집 딸은,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아!!가 방영 중이다. 당연히 딸 역할은 하마베 미나미고, 엄마 역할로 칸노 미호가 출연한다. 세상에. 그 칸노 미호가 하마베 미나미 같이 장성한 딸을 두고 있다는 설정이라니. 이건 무슨 시간의 장난인가 싶기도. 참고로 칸노 미호의 팬으로 유명한 아리타 텟페이가 조연으로 나온다. 성덕이다. 우리집 딸은, 남자친구가 생기지 않아!!에서 하마베 미나미는 오타쿠 역할을 맡는다고 한다.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BL 등 하드코어한 것도 섭렵하는 무서운(!) 역할인 듯. 그런 하드한(?) 역할을 어떻게 소화하는지 지켜보자. 아래로 하마베 미나미의 VoCE 3월호 화보. 아..

일본 연예인 2021.01.28

동려아의 우아함이 드러나는 란셀 광고 및 캠페인 비하인드

언제나 요염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동려아(佟丽娅, 통리야)가 이번엔 우아함을 들고 광고를 찍었다. 어찌나 우아하고 아름다운지 눈을 떼려야 뗄 수 없다. 그리고 광고와는 다르게 비하인드 사진에선 묘한 앳됨을 느낀다. 그저 신기할 따름이다. 요새 느끼는 건데 중국도 40대 여배우의 전성시대가 도래하는 모양이다. 여전히 현역으로 맹활약 중인 장쯔이뿐 아니라 이렇게 새로이(?) 40대가 된 동려아도 이전의 클라스를 유지하고 있고, 판빙빙은 다이어트 조금 거치더니 다시 예전 포스 보여주신다. 대만 쪽은 일찍부터 나이를 알 수 없는 여배우들이 산재해있는 상황이었으니 말할 것도 없겠다. 며칠 전 소개한 장균녕을 보시라. 90년대 홍콩에서 활동했던 여배우 중엔 이미 40대에 근접했던 배우도 있었으니 젊게 사는 배우의 근..

중국 연예인 2021.01.28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확장판 블루레이 언박싱

마술을 소재로 하는 영화 중에선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트릭에 의한 마술이 아니라 마법이라 봐야 하지 않겠느냐는 얘기가 있긴 했지만, 화려한 캐스팅과 현란한 마술 연출로 많은 사람의 눈을 즐겁게 한 바가 있다. 개인적으론 지나치게 강강강강 스타일로 나가는 스토리텔링이 마음에 안 들었고, 그래서 나우 유 씨 미2를 더 좋아한다. 한국에든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과 나우 유 씨 미2 모두 출시된 상태. 아래로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확장판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디자인은 보잘 것 없어도 확장판으로 나와준 것만 해도 어디인가.

아이즈원 안면국보 김민주, 디스패치 X 휠라 콜라보 화보

위즈원과 아이즈원의 얼굴 자부심. 한국의 안면국보 김민주가 디스패치 화보를 찍었다. 이번으로 끝나는 화보가 아니라 김민주를 시작으로 아이즈원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찍을 예정이란 소문도 들린다. 디스패치가 지난 디아이콘 판매량에 화들짝 놀라더니 이제는 위즈원 믿고 아이즈원을 전적으로 케어해주기 시작했다. 사실, 이건 타이밍이 잘 맞물린 결과물로 보인다. 디스패치는 파파라치라는 낙인을 벗고 탐사 보도지, 엔터 잡지 등을 표방하려하고 있었으며, 그 타이밍에 아이즈원의 디아이콘이 대박을 터트린 것. 연례 행사처럼 1월 1일에 터트리던 스캔들도 올해는 비교적 무난한(?), 혹은 이미 많이들 예상하고 있던 거로 터트린 것도 '악명'을 벗으려는 과정이 아닐까. 그런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서 아이즈원을 이용하고 있는 거라..

무협드라마 [유비] 속 귀여운 주결경 저우제충

아이오아이, 프리스틴으로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주결경(周洁琼, 저우제충)이 유비라는 무협에 출연한다고 한다. 주인공은 주결경이 아닌 조려영. 남자 주인공인 왕이보는 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고, 조려영은 선협물 폭풍의 말엽에 후발주자 중에선 가장 임팩트 있는 성적을 남겼던 그 조려영 맞다. 그렇다고 주결경이 비중 없는 배역은 아닐 것이다. 아직은 신인급에 해당하긴해도 주결경 역시 중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더라. 아시다시피 주결경은 항미원조까지 기념하면서 한국을 완벽하게 손절했다. 주결경이 다시 한국에 올 일도 없고, 오더라도 우리가 반길 일도 없으니 그냥 중국 연예인 취급을 하면 되겠다. 중국 연예인들의 극단적인 다이어트 열풍에 주결경 역시 참여했고, 그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텐데, 잘..

중국 연예인 2021.01.26

인민의 행복을 외치는 '위구르족' 디리러바

위구르족 출신 여자 연예인의 쌍두마차로 구리나자와 디리러바(迪丽热巴, 적려열파)를 꼽고, 그 중 디리러바는 젊은 세대에게 엄청난 영향을 끼치는 셀럽이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위구르는 여전히 고통받는 지역으로, 중국의 세뇌 작업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디리러바는 우루무치시에서 태어나 자기 고향에서 일어난 2009년 유혈 시위를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을 나이다. 당시 우루무치는 '독립'이 아니라 '차별 반대' 시위를 벌였음에도 피를 봐야 했고, 이는 위구르인들의 기억 속에 상당한 상처로 남아 있다. 그런 위구르의 디리러바가 중국 관영 신문의 방송에 나와서 인민의 행복을 이야기하고 있다. 무슨 내용인지 구체적으로 보진 않았고, 중국어도 불가능하지만 대충 감은 잡힌다. 이 위화감은 정말이지 적응할 래야 적응할 수..

중국 연예인 2021.01.26

1위하고 신난 (여자)아이들 미연의 얼굴이 복지

무대에서 멋쁨 돋는 모습 보다가 무대 뒤에서 천연 끝판왕인 미연을 보고 있노라면, 이게 정말 같은 사람이 맞나 싶을 때가 있다. (여자)아이들 미연의 얼굴이 두 가지 이미지를 만들어내는 걸 매일 확인할 수 있으니 이게 복지가 아니면 뭐겠나. (여자)아이들의 대박을 축하하며 오늘도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을 짜깁기해서 올려본다. 그나저나 아이즈원 빨리 컴백해야 이 공허감에서 벗어날 수 있을 텐데. 피곤한 시기다.

[아리스 인 보더랜드], [스위트 홈] 닮은 듯 닮지 않은 한일 드라마

아리스 인 보더랜드 3화까지 감상. 일본이 제일 잘하는 분야다. 수사물을 제외하면 이렇게 룰을 만들어놓고 전개시키는 작품은 일본이 세계에서 제일 잘한다. 처음부터 이렇게 잘했던 건 아니고, 라이어 게임이 어마어마한 성공을 거둔 이후 비슷한 유형의 작품이 우후죽순 쏟아졌기 때문에 경험치가 쌓였다. 다만, 언제나 일본 드라마가 그런 것처럼 그 '룰'에 등장인물이 파묻혀버린다. 룰에 파묻힌 인물들의 개성은 오로지 감정 과잉 혹은 감정 결핍으로 억지로 끌어내는데, 여기에서 배우들의 연기력이 지적받는 것이다. 일본인들은 한국 연예인들의 연기력이 좋다고들 말하지만, 사실 한국 연예인들의 연기력이 뛰어나거나 일본 연예인들의 연기력이 크게 부족하다기보다 일본 드라마의 여러 요소가 연기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일어난..

드라마 2021.01.25

Black Lives Matter? 노 레이시즘? 여전한 프리미어리그의 인종차별

군대 훈련소 입소할 때의 이야기다. 지금은 어떤지 몰라도 과거 논산 훈련소 입소대대는 연병장에 모인 뒤 차례대로 건물 뒤편으로 이동하게 되어 있었다. 내 윗세대에선 건물 뒤로 이동해서 부모님이 보이지 않는 시점부터 바로 체벌을 가하곤 했다는데, 내 세대는 그런 것 없이 바로 생활관(막사) 앞에 모여서 설명을 들었다. 생활관의 전면에는 다음과 같은 현수막이 있었다. "대한민국 국군은 욕설과 폭행을 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워딩은 아니어도 대충 이런 내용이었다. 그걸 보고 '진짜로? 에이 설마'하고 생각했던 내 뒤로 조교가 소리쳤다. "야이 X발, X새끼들이 X나 말 안 듣네. 대가리 박고 싶어? 시작부터 몸에 상처 좀 내줄까?" 웃음이 나오는 걸 참느라 얼마나 고생했는지 모른다. 현수막은 눈에 들어온지 1..

이슈와 일상 2021.01.25

[테넷] 한정판 스틸북 4K UHD 블루레이 언박싱

혼란스러운 머리를 부여잡고 머리카락까지 쥐어뜯다가 결국, 다시 보기를 반복하고 또 머리를 쥐어뜯게 만드는 영화 테넷. 그리고 마지막 닐의 대사에 벅찬 감동과 슬픔을 동시에 느끼게 하는 영화 테넷. 크리스토퍼 놀란이 대중을 과대평가한 영화 테넷. 그리고 자기 만족으로만 구성한 영화 테넷. 이 영화에 대한 것들은 리뷰 당시 소개를 했으므로 이 정도만 해두고 가겠다. 리뷰는 아래를 참고. 영화 테넷, 고정된 시간이 크리에이터에게 주는 영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로 스토리텔링 기법을 바꿨다. 기존 그의 지나치게 설명에 집착하는 스토리텔링은 관객으로 하여금 '이건 픽션입니다'라고 인식시키는 수준에 도달해있었 rkawn.tistory.com 본래 스틸북을 잘 구매하지 않지만, 테넷 같은 경우는 혹시나 모른다는 생..

가죽 드레스로 섹시함 뽐낸 장균녕 장쥔닝

이 블로그에는 한 번도 소개한 적이 없어서 '누구세요?'하는 분도 있겠고, 예전의 모습과 달라져서 '누구세요?'하는 분도 있겠다. 배우의 이름은 장균녕(張鈞甯, 장쥔닝). 대만의 배우로, 2000년대에 대만의 김태희라고 한국에 알려진 적이 있다. 단순히 예뻐서가 아니라 (당시 대만에서 예쁨의 대명사는 장균녕이 아닌 린즈링이었다) 둘째가라면 서러울 외모에 국립타이베이대학 출신이라서 공부 잘하는 미녀로 통했기 때문이다. 예전의 모습과 달라졌다는 말은 성형 같은 게 아니라 과감한 숏컷을 의미하니 오해 마시길. 영화 블랙 앤 화이트 시리즈와 대만판 하얀거탑에 출연했고, 무미랑전기와 같이 미인열전을 만들어놓은 작품에도 출연했다. 류시시의 팬이라면 의피천하의 주인공으로 익숙할 것이다. 예쁜 미모나 학벌 자랑과 달리..

중국 연예인 2021.01.23

아이즈원 울림즈 김채원의 며칠 전 퇴근길

며칠 전 아무도 모르던 스케줄을 조용히 다녀오던 아이즈원 김채원, 권은비. 사진들은 전부 김채원의 홈마의 것. 이날 은비가 참 맑은 미소로 홈마들을 반겨줬는데, 권은비의 홈마들은 상황이 썩 좋지 않았는지 제대로 된 사진을 건지기가 참 어려웠다. 오히려 김채원의 홈마들이 곁다리로 찍은 은비의 모습이 더 예쁘게 나왔더라. 아이즈원의 다른 멤버 없이 딱 울림즈 김채원과 권은비만 모습을 드러냈다는 점 때문에 아이즈원의 해체를 간절하게 바라는 사람들의 좋은 먹잇감이 된 스케줄이기도 하다. 지금 한참 아이즈원의 해체 증거를 찾기 위해서 목숨을 걸고 (진짜로 목숨을 걸고 아이즈원을 공격하는 중이다.) 있는 상황이라 참 좋은 소재였다. 이제 지긋지긋한데 CJ가 빨리 오피셜을 띄워주면 좋겠단 생각이다. 아래로 김채원의 ..

천연 락스? 천연 소금으로 소독한다던 수영장

몇 년 전 구내 단속을 다닐 때 어느 수영장의 흥미로운 홍보 문구를 본 적이 있다. '천연 소금으로 소독하는 수영장!' 소금물로 수영장을 채우기라도 하는 걸까 싶어 항상 궁금했던 차에 타이밍 좋게 수영장 앞의 자동차 번호판이 단속 대상이 되어 카운터에 찾아가 물어봤다. "천연 소금으로 소독해요?" "네, 저희는 천연 소금으로 합니다." "그럼 락스는 안 쓰시는 건가요?" 직원은 잠시 망설이더니 이렇게 말했다. "천연 소금으로 만든 락스를 씁니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싶어서 잠시 고민하다가 순간 머리를 스치고 지나가는 XX 락스의 광고. 천연 소금으로 만든 락스라고 했던가. 광고를 볼 때마다 참 어이가 없었는데, 그걸 그대로 믿고(?) 천연 소금으로 소독한다는 수영장까지 나왔다. 예전부터 해당 업체는 유..

이슈와 일상 2021.01.22

애처롭게 섹시한 오우양나나, 도우인의 밤 비하인드

틱톡 시상식인 도우인의 밤에는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도 참여했다. 어느 곳보다도 SNS에서 (좋든 나쁘든) 핫한 반응을 얻는 연예인이니 만큼 이런 유형의 시상식을 빠지면 곤란하지 않나 싶기도 하다. 애초에 오우양나나는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웬만한 시상식은 다 참여하고 있기도 하고. 오우양나나 공작소의 웨이보에 도우인의 밤 비하인드 사진이 풀렸는데, 애처롭게 섹시한 오우양나나의 비주얼이 작렬했다. 서럽고 처연하고 서글픈 눈빛에 언제나처럼 대담한 노출 드레스. 작년 말부터 지금까지 오우양나나의 컨셉이 된 듯하다. 작년 초까지만 해도 도도한 모델 스타일로 사진을 찍었기 때문에 무슨 심경의 변화가 있었는지 궁금해진다. 아래로 도우인의 밤 비하인드 사진. 당장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이 인상깊다.

중국 연예인 2021.01.22

무대 화장의 (여자)아이들 미연은 무적 Feat. 리플레이

기적에 가까운 이목구비 구조와 콧대, 날렵한 턱선 덕분에 (여자)아이들 미연은 화려한 무대 화장을 하면 무적이나 다름없다. 그 사랑스럽고 귀여운 외모가 무대 화장을 하면 삽시간에 섹시함을 탑재하고 훨훨 날아다닌다. 그래서 활동기의 (여자)아이들 인스타그램은 언제나 눈이 즐겁다. 한편, 미연은 웹드라마도 찍었다. 예고편부터 연기가 어색한 게 눈에 보이지만, 어쨌든 예쁘기론 더할나위 없어서 마찬가지로 눈이 즐겁다. 찐한 키스씬이 있다면 볼 생각이 있는데 과연 큐브가 데뷔하고 3년도 안 된 그룹의 주력 멤버에게 웹드라마의 키스씬을 줄까? 아래로 (여자)아이들 미연의 인스타그램 사진과 리플레이 온라인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사진들.

도도하게 요염함 방출한 빅토리아 송치엔, 도우인의 밤 모먼트

이건 또 무슨 시상식인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다가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접어뒀다. 시상식 이름은 도우인의 밤. 정확히는 도우인성동지야(星动之夜). 틱톡 계열의 시상식이라고 한다. 빅토리아 송치엔(宋茜, 쑹첸), 양조위, 장쯔이, 조려영, 오우양나나 등이 나왔다. 시상식에서 주목을 모은 건 일대종사로 호흡을 맞췄던 양조위와 장쯔이의 대화, 그리고 송치엔의 도도하고 섹시한 드레스였다는 모양. 송치엔은 무슨 매력이 어쩌고 하는 상도 수상했다나 뭐라나. 오늘도 공산당의 첨병은 참 예쁘고 섹시하다. 요새 공산당의 지원을 받아 김치, 한복은 중국 거고, 코로나는 한국에서 비롯되었다느니 하는 중국의 국뽕 유튜버, 유쿠버가 난립하던데, 송치엔이 그런 거엔 참여를 안 해서 천만다행이다. 설마 중국 인기 스타가 그..

중국 연예인 2021.01.21

아이즈원 4th 미니앨범 파노라마 One-reeler Act IV Scene #1 언박싱

4집 미니앨범에서 색상 측면에선 가장 아쉬운 게 바로 Scene #1이지만, 그렇다고 기본 디자인이 바뀐 것도 아니라 예쁘기는 마찬가지다. #1부터 #3까지 3종을 늘어놓으면 정말 기가 막히게 잘 맞아떨어지는 세트가 된다. 진짜 기똥차게 잘 만든 앨범이다. 뭐, 관련된 이야기는 이미 #2, #3 언박싱을 올리면서 다 해버린 것 같고. 본래 멤버들의 땡스투 문구를 찍었는데, 꽤나 의미심장한 문구가 많았기 때문에 직접 구매해서 읽어보시란 마음에 올리지 않겠다. 아래로 아이즈원 4집 미니앨범 One-reeler Act IV Scene #1 언박싱이다.

아이즈원 One-reeler Act IV 4집 미니앨범 Scene #3 언박싱

지난번 초동 기간에 급하게 올렸던 버전은 Scene #2. 이건 멤버들 의상 컨셉에 관해서 대단한 호평을 들었던 Scene #3 버전이다. 아이즈원 4집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파노라마나 활동곡인 시퀀스 등 곡퀄리티에서 호평을 받았는데, 개인적으론 4집이 3집 미니앨범보다 좋았던 건 곡만이 아니었다. 디자인부터가 3집과는 차원이 달랐달까. 앨범 디자인에서 그렇게 획기적이라 할 수 없었던 이전의 아이즈원을 완전히 잊게 해주는, 그야말로 소장해두고 봐도 마음이 뿌듯해지는 디자인. 콜렉터들의 마음까지 헤아린 마스터피스라고 생각한다. 비단 아이즈원만이 아니라 근래 나온 케이팝 걸그룹의 모든 앨범을 통틀어서 가장 훌륭한 디자인이라 장담할 수 있다. 대체 이 기적적인 디자인을 컨펌한 프로듀서가 누구일까 찾아봤더니 이선..

자세가 괴상한 ar 2021년 2월호의 아라키 유코

본래 화보 같은 걸 퍼올 때는 조건이 하나 있다. 예뻐야 한다. 무작정 모든 화보를 퍼오는 건 양심에 가책이 생기게 되므로 (중국은 소속사에서 푸는 거니까 논외다.) 나름대로의 기준을 마련해보는 것이다. 그래 봤자 퍼온 사진이란 점에 변함이 있는 것도 아니고 예쁜 거만 퍼왔으니까 봐준다고 넘어가 줄 것도 아닌데 이따위 기준은 왜 만든 거냐고 물어보겠지만, 어쨌든 그런 정신승리 같은 기준이 있는 건 사실이다. 그리고 예쁨을 탐닉하는 블로그에서 예쁘지도 않은 화보를 퍼오는 건 이상하지 않은가. 그런 의미에서 보자면 ar 2월호의 아라키 유코는 안 퍼오는 게 맞다. 근래 본 아라키 유코의 패션 화보 중 가장 안 예쁘게 나왔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걸 퍼온 건 아라키 유코가 취한 포즈가 너무 괴상해서다. 상체와..

일본 연예인 2021.01.20

은근히 파격적인 의상의 오우양나나

아이치이의 위에첨규(为爱尖叫)라는 행사에 출연해서 노래를 부른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가 그 비하인드 사진을 풀었다. 해변에서 과감한 의상 2종을 입고 오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오우양나나. 중국도 지금 남쪽까지 어마어마한 한파가 몰아닥친 거로 알고 있는데 그걸 꾹 참고 사진 찍은 보람이 있지 않을는지. 웨이보 등에서 소소하게 화제기 때문이다. 특히 두 번째 의상을 보며 최근 계속해서 과감해지는 오우양나나의 의상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오우양나나는 지나치게 어릴 때부터 인기를 얻고 지나치게 어릴 때 정치, 국가 분쟁에 휘말렸다. 그중에는 항미원조도 포함되어 있어서 한국인으로선 여러모로 미운 감정이 안 생길 수가 없다. 얼마 전에는 황후화로 공산당의 뒤통수를 시원하게 후려갈겼던 ..

중국 연예인 2021.01.20

영화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대충 나온 블루레이 타이틀

한참 쏟아져나오던 하이틴 판타지 장르의 마지막 주자 정도 되는 영화가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다. 이 영화를 비롯한 비슷한 시기에 나온 하이틴 판타지가 죄다 실패를 거두면서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시작됐던 이쪽 장르는 사망 선언에 가까운 이별을 맞이했었다. 그렇게 침몰했던 하이틴 판타지가 다시 떠오르기 시작한 계기는 극장이 아닌 OTT. 바로 넷플릭스가 그 주인공인데, 사브리나 시리즈를 비롯 여러 하이틴 판타지를 '고퀄리티'로 만들어내면서 유치하다던 이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도 넷플릭스에서 시리즈물로 만들어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는 모양.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넷플릭스에서 찾아보시라. 개인적으론 릴리 콜리스와 시리즈 주인공의 갭 때문에 보지 않고 있다. 아래로 섀도우 헌터..

구리나자가 란제리 광고를 찍는 모양 Feat. 트라이엄프

최근 이렇다 할 화보도, 광고 소식도 없어서 셀카만 올라오고 잠잠하던 구리나자(古力娜扎)의 웨이보에 간만에 광고 소식이 들려왔는데, 트라이엄프의 란제리 광고 화보였다. 중국에선 속옷 광고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지만, 내겐 좀 낯설다. 중국의 인기 스타들 중에 란제리 광고를 찍은 사람을 떠올리기 어려워서. 기껏해봐야 린즈링 정도인데 린즈링은 중국 본토가 아닌 대만의 연예인이지 않나. 어쨌든 찍게 됐다니 좋은 일이고, 구리나자가 자신의 화려한 몸매를 대담하게 드러낼 기회가 되었으니 나 같은 남자에겐 더욱 좋은 일이고. 그저 요새 한국이나 일본에선 저런 스타일이 아닌 켈빈클라인을 비롯한 와이어리스, 브리즈 타입의 속옷이 유행이고, 인기 스타들이 속옷 광고를 맡을 때 역시 그런 쪽으로 가고 있어서 저런 올드한 타..

중국 연예인 2021.01.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