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20 3

자세가 괴상한 ar 2021년 2월호의 아라키 유코

본래 화보 같은 걸 퍼올 때는 조건이 하나 있다. 예뻐야 한다. 무작정 모든 화보를 퍼오는 건 양심에 가책이 생기게 되므로 (중국은 소속사에서 푸는 거니까 논외다.) 나름대로의 기준을 마련해보는 것이다. 그래 봤자 퍼온 사진이란 점에 변함이 있는 것도 아니고 예쁜 거만 퍼왔으니까 봐준다고 넘어가 줄 것도 아닌데 이따위 기준은 왜 만든 거냐고 물어보겠지만, 어쨌든 그런 정신승리 같은 기준이 있는 건 사실이다. 그리고 예쁨을 탐닉하는 블로그에서 예쁘지도 않은 화보를 퍼오는 건 이상하지 않은가. 그런 의미에서 보자면 ar 2월호의 아라키 유코는 안 퍼오는 게 맞다. 근래 본 아라키 유코의 패션 화보 중 가장 안 예쁘게 나왔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이걸 퍼온 건 아라키 유코가 취한 포즈가 너무 괴상해서다. 상체와..

일본 연예인 2021.01.20

은근히 파격적인 의상의 오우양나나

아이치이의 위에첨규(为爱尖叫)라는 행사에 출연해서 노래를 부른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가 그 비하인드 사진을 풀었다. 해변에서 과감한 의상 2종을 입고 오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낸 오우양나나. 중국도 지금 남쪽까지 어마어마한 한파가 몰아닥친 거로 알고 있는데 그걸 꾹 참고 사진 찍은 보람이 있지 않을는지. 웨이보 등에서 소소하게 화제기 때문이다. 특히 두 번째 의상을 보며 최근 계속해서 과감해지는 오우양나나의 의상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오우양나나는 지나치게 어릴 때부터 인기를 얻고 지나치게 어릴 때 정치, 국가 분쟁에 휘말렸다. 그중에는 항미원조도 포함되어 있어서 한국인으로선 여러모로 미운 감정이 안 생길 수가 없다. 얼마 전에는 황후화로 공산당의 뒤통수를 시원하게 후려갈겼던 ..

중국 연예인 2021.01.20

영화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 대충 나온 블루레이 타이틀

한참 쏟아져나오던 하이틴 판타지 장르의 마지막 주자 정도 되는 영화가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다. 이 영화를 비롯한 비슷한 시기에 나온 하이틴 판타지가 죄다 실패를 거두면서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시작됐던 이쪽 장르는 사망 선언에 가까운 이별을 맞이했었다. 그렇게 침몰했던 하이틴 판타지가 다시 떠오르기 시작한 계기는 극장이 아닌 OTT. 바로 넷플릭스가 그 주인공인데, 사브리나 시리즈를 비롯 여러 하이틴 판타지를 '고퀄리티'로 만들어내면서 유치하다던 이 장르에 새바람을 일으켰다. 섀도우 헌터스 : 뼈의 도시도 넷플릭스에서 시리즈물로 만들어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는 모양. 관심이 있다면 한 번 넷플릭스에서 찾아보시라. 개인적으론 릴리 콜리스와 시리즈 주인공의 갭 때문에 보지 않고 있다. 아래로 섀도우 헌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