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15 3

입틀막하게 하는 아이즈원 김민주 장원영, 엘르 2월호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아이즈원 굴지의 비주얼로 꾸준히 언급된 김민주와 장원영이 엘르 2월호 표지에 등장했다. 그냥 등장한 게 아니라 너무 예쁘게 등장해서 깜짝 놀란 팬들이 엘르를 돈으로 혼내줘야겠다면서 잔뜩 벼르고 있는 중이다. 나도 이 사진들을 보는 순간 누가 우리 아기들 이렇게 예쁘게 꾸며놨냐면서 돈으로 따지고 싶어 졌다. 엘르 매출정산표 머리 딱 대라. 세게 들어간다. 민주의 아름다움이야 그간 수 없이 언급해왔지만, 원영이에 대해선 그간 별다른 말을 안 했던 것 같다. 이건 원영이가 워낙 아기라서 아름다움을 말하기엔 이르기 때문이기도 하고, 그 이전에 그 아름다움을 위해 원영이가 하는 노력을 높게 평가할 수록 어린아이가 몸을 망쳐가면서 더 다이어트를 할까 봐서기도 하다. 유재석이 [런닝맨]에서 '원..

[도협]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홍콩영화의 시리즈 구조 같은 걸 이해하려면 정말 어렵다. [도협]은 보시는 바와 같이 [God Of Gamblers II]로 적혀있는데, 해외 제목이라서 그렇기도 하지만, 일단 [도협] 자체가 [도성]의 후속작 취급을 받기 때문에 이런 참사(?)가 일어난 것이다. 그리고 유덕화가 나오는 [도신]과 접점까지 억지로 만들어서 무슨 장대한 시리즈처럼 꾸며놓은 게 [도협]과 [도협2]다. 심지어 [도협]은 한국에 [지존무상3: 도협]으로 개봉했다! (물론, [지존무상]과는 유덕화가 나온다는 걸 제외하면 엮기 어렵다.) 어쨌든 이놈의 도박 유니버스는 복잡하기 짝이 없는 데다 굳이 전편을 안 봐도 상관없는 작품이 있으므로 전부 챙겨볼 필요는 없다. 그나저나 유덕화와 주성치의 공동 주연이라. 이제 볼 수 있을까 싶은..

마리끌레르 NOW에서 발랄함 뽐내는 오우양나나

마리끌레르 NOW에서 나이에 꼭 알맞은 발랄함을 뽐내는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 매번 시크하고 도도하게 화보를 찍어서 그렇지 브이로그나 예능에서 모습을 보면 오히려 이쪽이 오우양나나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든다. 동안인 탓에 순간 백스텝을 밟게될 수도 있으니 주의를. 아래로 오우양나나의 마리끌레르 NOW 화보. 온갖 정치적 구설수와 잘난 만큼의 남자 연예인 팬덤의 질투를 사고 있지만, 어쨌든 오우양나나는 2000년생으로 김채원과 동갑이다. 아직 애기라는 말.

중국 연예인 2021.01.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