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25 3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멋쁨 터짐, 개인적으로 플로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

장규리 선배 이번 시즌에도 멋쁨 제대로 터지심. 고급진 턱선부터 한이 느껴지는 눈빛, 각도만 바꿨는데 장난기 넘치는 눈빛이 되는 갭. 이번 프로미스나인 활동 역시 장규리는 열심히 덕몰이하는 중. 지금부터는 내가 프로미스나인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프로미스나인 역시 굉장히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라는 건 알고 있을 거라 본다. 멀쩡하던 걸그룹이 해체 4일 전에 통보를 받은 일이 있었다. 아이즈원은 연장 총공을 할 타이밍이 있었음에도 설마하면서 넘기다가 지금 리런칭시키느라 엄청 고생하고 있다. 그러니까 프로미스나인에 관해서도 눈에 불을 켜고 돌아가는 상황을 지켜보도록 하자. 뭔가 이상한 낌새가 있을 때 바로 달려들어서 캐봐야 한다. 그리고 필요한 행동을 취해야 한다. 설마 설마 하면서 넘어가다가 무슨 일이 ..

조금은 주결경 느낌이 나는 주결경의 히메컷 근황

'누구세요?'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던 근래 주결경의 이벤트, 캠페인 사진들만 보다가 이 사진을 보고 '아 아직(?) 주결경 맞구나'하고 안심했다. 살이 어이없을 정도로 빠진 걸 제외하면 누구세요 소리는 안 나오는 정도의 주결경이다. 모르는 사이에 히메컷도 했었는지 히메컷에서 머리를 조금 더 기른 상태로 스타일링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보면 주결경의 자세가 한국 활동 당시와는달리 매우 올곧은 걸 볼 수 있는데, 필라테스 수련의 결과라고들 말한다. 필라테스는 자세를 잡아주면서 살도 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운동보다 살 빠지는 효과가 더 좋다더라. 왜 그런지는 안 해봐서 모른다. 지난 아이오아이 5주년 이벤트 때 주결경이 영상으로 등장해서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한국어를 안 쓰다 보니 한국어가 어색해져서 ..

중국 연예인 2021.05.25

주쉬단, 처량해보이는 우룡의 스틸 사진 속 비주얼

처량함이 그냥 처량함이면 좋겠는데, 소시민적(!) 처량함과 귀족적 처량함이 같이 담겨 있어서 묘하게 느껴지는 주쉬단의 우룡 스틸 사진들. 어쨌든 둘 다 처량해보이니 눈물 콧물 쏙 빼는 작품인 걸까? 그냥 고장극도 눈물 콧물 쏙 빼는 건 좀 미뤄두고 싶은 마당에 선협물이 그래버리면 좀 답답한데 말이다. 어쨌든 그렇게 우룡은 내 마음 속에서 멀어져가지만, 주쉬단은 계속 마음에 들어온다. 의천듀스 때부터 원픽이었던 주쉬단이 고장극에 다시 나오고 있으니 마음에 꽂히는 게 당연. 그래도 역시 의천도룡기 2019, 삼생삼세 십리도화의 다크한 분위기가 나와줘야 드라마 자체에도 마음이 끌릴 텐데 참 아쉬울 따름이다. 주쉬단 혼자 눈물 빼지 말고 남자 캐릭터들 눈물을 빼주는 다크한 모습으로 나와주면 고맙겠는데. 아래로 ..

중국 연예인 2021.05.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