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07 3

구리나자가 숏컷을 하고 묶여있다 ft 풍폭무

구리나자의 액션 연기가 너무 당혹스러워서 볼 생각이 없었던 풍폭무. 그런데 계속해서 올라오는 스틸 사진의 구리나자 비주얼이 어마무시하다. 이번엔 아예 레드 숏컷 가발을 쓰고 묶여있는 장면 사진을 공개해서 사람의 혼을 빼놓는다. 칼로 목을 겨누는 자세도 보이는데, 아마 칼을 CG로 넣으려는 모양(CG팀 생각해서 손잡이는 만들어줘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말이지). 언더커버로 활동하다가 들켜서 잡히는 내용으로 보이고, 당연히 구리나자가 무적에 가까운 액션으로 탈출하나 보다. 한국이나 중국이나 이쪽 장르는 자꾸 내용이 눈에 다 보인다. 아래로 구리나자(古力娜扎, 고력나찰)의 풍폭무 스틸 사진 고화질. 구리나자가 너무 예쁘게 나와서 스틸 사진이 나올 때마다 계속 올리지 않을까 싶다.

중국 연예인 2021.05.07

한소희 럭키슈에뜨 2021 광고 화보 고화질

공백기가 꽤 길어지고 있음에도 한소희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뭔가 입고 나왔다하면 관련 착장 정보가 한국뿐 아니라 다른 나라에도 퍼지고, 한소희의 미모를 찬양하는 글이 쏟아진다. 톱스타, 혹은 한류 스타나 가능하다던 대만, 홍콩의 패션잡지에 한소희가 얼굴을 내미는 건 분명히 외국에서도 반응이 온다는 얘기다. 주로 서브 여주를 맡아온 배우가 이렇게 한 방에 뜨기도 참 쉽지 않을 텐데 대단하다. (최근 빈센조의 곽동연이 한소희와 비슷한 루트를 밟을 것 같더라) 아래로 한소희의 럭키슈에뜨 2021 광고 화보 고화질. 다른 사진들도 있는데 고화질이 나올 때까지 존버하느라 퍼오지 않았다.

한국 연예인 2021.05.07

쥐징이, 보호본능 자극하는 청년절 모먼트

무슨 청년절 관련 행사가 있었던 모양이다. 애초에 청년절이라는 단어 자체가 생소하지만, 관심이 없으니 그냥 넘어가자. 중국 기념일 따위 우리가 알아서 뭐한다고. 어쨌든 그 청년절 행사에 쥐징이가 참여했고, 이번에도 변함없이 아름다움을 한껏 뽐냈다. 동영상도 살짝 봤는데, 무슨 중국의 전통가요 비슷한 걸 부르고 있더라. 실력 없는 성우들이 드라마와 영화 업계를 꽉 잡고 있는 걸 비롯해 저쪽도 폭삭 고여 냄새가 진동하는 것들 투성이다. '청년'절이라매... 한편, 최근 쥐징이가 욕을 좀 먹었다. 그 이유는 한국 드라마를 보고 있다가 딱 걸렸기 때문. 안 그래도 한국과의 관계가 안 좋은 마당에 중국을 대표한다는 미녀 배우가 한국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게 말이 되냐면서 난리도 아니었다. 그런데 이로부터 비롯된 재..

중국 연예인 2021.05.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