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인

조금은 주결경 느낌이 나는 주결경의 히메컷 근황

즈라더 2021. 5. 25. 12:00

 '누구세요?'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던 근래 주결경의 이벤트, 캠페인 사진들만 보다가 이 사진을 보고 '아 아직(?) 주결경 맞구나'하고 안심했다. 살이 어이없을 정도로 빠진 걸 제외하면 누구세요 소리는 안 나오는 정도의 주결경이다. 모르는 사이에 히메컷도 했었는지 히메컷에서 머리를 조금 더 기른 상태로 스타일링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보면 주결경의 자세가 한국 활동 당시와는달리 매우 올곧은 걸 볼 수 있는데, 필라테스 수련의 결과라고들 말한다. 필라테스는 자세를 잡아주면서 살도 뺄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운동보다 살 빠지는 효과가 더 좋다더라. 왜 그런지는 안 해봐서 모른다.

 

 지난 아이오아이 5주년 이벤트 때 주결경이 영상으로 등장해서 팬들을 기쁘게 했다. 한국어를 안 쓰다 보니 한국어가 어색해져서 오히려 귀엽더라. 해맑게 웃는 주결경을 모습을 보며 주결경이 중국에서 내려온 지침을 있는 그대로 이행했던 걸 잠시 잊고 흐뭇하게 웃을 수 있었다. 뮤직비디오까지 다 찍어놓고 리런칭이 무산되었던 아이오아이에 대한 안타까움도 한껏 묻어나던 시간이었다. 언제나 그렇지만 사고를 친 건 회사들이고, 그 책임을 져야 하는 것도 회사들인데 피해를 입는 건 아티스트인 이 괴랄한 모먼트. X 같아서 아이즈원 리런칭에 목숨 건다.

 

 아래로 주결경(周洁琼, 저우제충)의 근황 사진들. 무슨 행사였는지 적어놨었는데, 없어졌더라. 다시 찾아보려다가 그게 무슨 의미가 있나 싶어서 때려쳤다.

 

유튜브에 레드 버튼이 생겼나 싶었다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