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30 3

류시시, 끝판왕급 단아함을 뽐낸 로피시엘 5월호

요새 트위터를 끄적이다가 느낀 점인데, 뜻밖에도 소녀시대 윤아와 류시시를 함께 좋아하는 외국인이 많더라. 이걸 보면서 케이팝과 한국 드라마를 바탕으로 시작한 중국의 동남아시아 공략이 제대로 먹히고 있다는 생각에 한숨이 나옴과 동시에 류시시와 윤아에게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묘하게 비슷하다는 점을 수긍하게 되었다. 단아함이라고 한다면 확실히 두 연예인은 꼭 닮았다. 다만 연기력 면에서는 아무래도 전문 배우로 시작한 류시시에 비해 윤아가 조금 아쉬운 게 사실. 윤아의 분발을 기대해본다. 중국의 동남아시아 공략에서 주로 먹히는 배우는 류시시, 구리나자, 쥐징이인 모양이다. 이 배우들의 글이 많고 유튜브 채널도 이 배우들을 중심으로 퍼지기 시작했다. 동남아에 흐르는 반중정서가 그나마 퍼지는 걸 막아주는 모양새. 그..

중국 연예인 2021.04.30

카와구치 하루나, 성숙함을 뽐낸 도쿄 카렌다 6월호

완전 앳된 고등학생 시절부터 알았던 카와구치 하루나. 그 예쁨이야 말할 필요가 없다 싶을 정도지만, 정작 블로그에 포스팅하는 일은 거의 없었다. 나오는 작품마다 나와는 거리가 너무 멀었기 때문. 본래부터 멀었고, 최근에는 내가 일본 드라마를 거의 보지 않기 때문에 더 멀어졌다. 내가 마지막으로 본 카와구치 하루나의 작품이 크리피. 그녀의 필모그래피를 통틀어서 본 작품이 네 개 밖에 되질 않는다. 데뷔 때부터 정말 예쁘다고 생각해서 주목했었음에도 이렇게 본 작품이 없는 건 내게 있어선 굉장히 드문 일이라 오히려 신기하다. 아래로 그런 카와구치 하루나(川口春奈)의 도쿄 카렌다 6월호 사진들. 사실 할 얘기가 많기로는 카와구치 하루나보다 마츠자카 토리가 더 많아서 블로그의 금기(!)를 어기고 남자 연예인을 포..

일본 연예인 2021.04.30

히로스에 료코의 비밀 (1999),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이 타이틀도 바쿠만에 이어서 몇 번을 포스팅했는지 모르겠다. 매번 재탕 오픈 케이스 포스팅에 마치 처음 본 것처럼 댓글을 달아주는 분들께 그저 감사의 마음을. 비밀은 히로스에 료코의 전성기에 나온 그녀의 대표작 중 하나다. 사람과 사람의 몸과 마음이 뒤바뀐다는 설정은 이 영화를 타고 아시아에서도 유행하기 시작했으며, 아시아의 영화 역시 SF적 신비로움과 미스테리한 멜로를 동시에 그려낼 수 있음을 증명했다. 덕분에 비밀은 아직도 일본 영화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선 종종 언급되는 걸작으로 남을 수 있었다. 아래로 비밀 한정판 블루레이의 언박싱 오픈 케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