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13 3

영화 [인랑] 근사하게 그려진 원작의 정서

지금은 재패니메이션 전성기의 마지막 주자로 인정받고 있지만, 공개 당시만 해도 호불호가 극단적으로 분리되어 치열하게 대립하던 애니메이션 인랑은 한국에서 실사화되었음에도 똑같은 상황과 마주했다. 다만 호불호와 별개로 김지운 감독의 강단은 인정할 수밖에 없다. 원작의 정서를 그대로 가져온 강단. 거기에 평범한 조명조차 네온사인처럼 보이도록 연출함으로써 사이버펑크 분위기를 낸 영상 접근법. 이병헌과 최민식을 데리고 고어 스릴러를 만들었던 그 강단이 인랑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 것이다. 본래 원작 애니메이션이 '똥철학'이란 말을 들었을 만큼 난해했던 걸 떠올리면 그래도 실사판 인랑은 비교적 쉽다고 할 만하다. 초반부 다소 복잡하게 펼쳐진 정치 세력의 싸움은 그저 배경이 될 뿐이고, 중반부턴 인물 개인의 감정에 집..

마성적 요염함의 THE9 더나인 키키 쉬쟈치, GQ CONNECT 패션쇼

THE9에 성공적으로 데뷔하면서 SNH48, 7SENSES에 이어 청춘유니 THE9 더나인이란 타이틀까지 추가한 쉬쟈치 키키(이건 별명이다). 거쳐온 그룹이 많은 만큼이나 다양한 컨셉을 소화할 수 있게 되었지만, 어쨌든 쉬쟈치의 베이스는 나이에 맞지 않은 마성적인 요염함이다. 지금은 나이에 맞지 않는다고 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 쉬쟈치의 이 퇴폐미는 데뷔 시절부터 있었다고 하더라. 그래서 자기 나이를 오해하는 사람이 많아 곤란했다던가. 최근 GQ 차이나에서 연예인들을 활용해 (아마도) 온라인 패션쇼를 한 모양이다. 왜 GQ의 온라인 패션쇼에 여성들이 있는지 모르겠다 싶다가 남자 연예인으로 홍보하면 남자가 안 볼 거라는 생각에 도달하곤 고개를 끄덕였다. 게다가 쉬쟈치가 저런 의상을 입고 나타나면 봐야지. ..

중국 연예인 2021.04.13

구리나자 OK 매거진 고화질 야외 버전

지난번에 올린 퇴폐적 매력 충만했던 실내 사진 이후, 이번에는 야외에서 찍은 구리나자 OK 매거진 사진이 올라왔다. 벚꽃이 다 지는 바람에 분위기가 사는 것 같진 않지만, 비라도 내린 건지 살짝 축축한 분위기가 구리나자에게 처연함을 장식해주고 있다. 구리나자가 또 이런 처연함과 잘 어울리는 편이다. 먼훗날 역사 속 구리나자의 취급은 어떤 쪽이든 좋지 않을 예정이니까. 중국의 첨병이 되어 위구르 세뇌에 동참한 매국노, 혹은 자본주의가 성립한 자유 국가 중국이 된 이후 소수민족임에도 독재자의 독재를 찬양하던 연예인1. 아래로 OK 매거진 구리나자 사진들 및 영상이다.

중국 연예인 2021.04.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