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17 4

히로세 스즈, 화사한 비주얼의 소년 매거진 그라비아

역시 히로세 스즈(広瀬すず)의 웃음엔 중독성이 있다. 화사하고 시원한 웃음이랄까. 저 미소 한 방에 정말 많은 사람이 넉다운당했고, 주연급 배우로 올라선 뒤엔 연기력으로 많은 사람을 넉다운 시켰다. 그렇게 히로세 스즈라는 일본의 보물이 탄생했다. 이제 일본엔 얼마 남지 않은 작가주의 영화감독들에게 매번 불려 다니는 연기 괴물. 한동안 나츠조라라는 아침 드라마를 찍느라고 공백기에 가까운 기간이 있었는데, 그 틈을 파고 들어온 배우가 이마다 미오와 하마베 미나미다. 그러나 두 배우 모두 아직 완전히 연기의 틀을 깼다고 보긴 어려워서인지 명감독들에게 불려 다니기보다 갈라파고스의 상징과도 같은 작품들에 출연하는 것이 전부. 뭐, 정작 히로세 스즈 역시 아침 드라마가 끝난 뒤엔 이와이 슌지의 라스트 레터를 제외하..

일본 연예인 2021.02.17

영화 [타임 패러독스]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아마 시간여행을 다루는 작품들 중에서 타임 패러독스 만큼 사람의 멘탈을 박살내는 영화도 없을 것이다. 아그작하고 사람의 정신을 깨물어 부순다. 영화 사상 가장 암울한 엔딩을 자랑하며, 동시에 완벽(?)한 결말을 자랑한다. 절대 부서지지 않을 영원한 굴레가 뭔지 제대로 보여준다. 개인적으로 한 번 꼭 보시길 권장한다. 패러독스의 끝을 보여주는 영화라서. 덕분에 타임 패러독스는 드물게도 블루레이 제작사의 주목을 받아 한정판으로 제작이 되어 나왔다. 한정판 2종이 모두 품절된 상태인 걸 보아 아마도 잘 팔린 모양이다. 천만다행. 아래로 타임 패러독스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두툼한 북릿과 포스터를 담고 있고, 케이스는 투명 스카나보로 보인다. 아웃케이스의 문자들은 모두 양각 처리가 되어 있으며, ..

디리러바, CCTV와 베이징 위성 춘완에서 요염한 자태를 뽐내

디리러바(迪丽热巴, 적려열파)는 뭘 해도 요염하다. 화사하고 아름다운 드레스와 귀여운 표정으로 무장해도, 디리러바의 요염함엔 변함이 없다. 디리러바의 귀여움에 빠져서 덕질을 시작한 사람도 실은 그 안에 드러난 요염함 사이의 갭에 빠져든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독특한 개성으로 현재의 자리에 있는 배우가 디리러바다. 디리러바가 독특하고 섹시한 드레스로 CCTV, 북경위시(베이징 위성TV)의 춘완 무대를 화려하게 물들였다. 저 드레스가 안 구겨지게 하려고 스탭들이 엄청 고생하는 광경이 홈마들에게 찍혔는데, 무슨 멧 갈라도 아니고 저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더라.

중국 연예인 2021.02.17

대담한 쇄골과 복근, 탱크탑으로 드러난 주결경 몸매

중국으로 도망쳤음에도 많은 사람에게 '주결경(周洁琼, 저우제충)이라면 그럴 만하지'라는 지지를 받다가 '항미원조' 한 방에 모든 지지를 잃어버린 주결경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섹시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냈다. 한국에 있을 때도 몸매론 부족함이 없었지만, 중국에서 운동을 더 열심히 했다는 증거로 손색이 없을 몸매를 자랑한다. 주결경이 셀카를 찍는 장소, 일시적으로 머무는 곳으로 보이는 호텔 등을 쭈욱 지켜보면 얼마나 화려한 생활을 하고 있는지 감이 온다. 실제로 돈을 그만큼 버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타 중국의 톱스타들이 행사 때마다 머무는 호텔에 함께 머물고 있다. 평상시 입고 다니는 옷들도 어마어마한 가격이 대부분이다. 이런 생활을 하다가 한국에 돌아가서 창고 같은 숙소에 머무려니 싫을 수밖에. 역시 돈..

중국 연예인 2021.0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