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09 3

엄청 힙한 류시시, 토즈 협찬 사진

역시 힙한 분위기를 내려면 류시시(刘诗诗, 유시시, 류스스)처럼 말라야 하는 걸까. 오버사이즈 상하의와 벙거지 모자에 토즈백이 어울리는지는 일단 젖혀두고 류시시의 힙한 아름다움이나 보자. 어차피 크롭으로 가방을 날려버린 사진도 있어서 이걸 무슨 의도로 올린 건지 궁금할 지경이니. 야경도 참 아름다운데 류시시가 힙하게 예쁘고. 이렇다 할 준비 없이도 참 멋진 사진이다.

중국 연예인 2021.02.09

CCTV 춘절 행사의 디리러바 직찍 Feat. 중국 홈마

요새 부쩍 늘어난 중국 연예인 직찍들의 배경엔 아무래도 케이팝 가수들 쫓아다니던 중국 홈마가 있는 것 같다. 중국 연예인들도 갑자기 늘어나서 공항에서도 근접 사진을 마구 찍어대는 홈마들에 몹시 당황해하고 있다. 디리러바(迪丽热巴, 적려열파)나 류시시는 처음에는 씨익 웃는 사진이 압도적으로 많았는데, 디리러바는 최근들어 점차 표정이 굳어가는 걸 볼 수 있다. 얼마나 몰려들어서 붙찍을 해댔으면. 사실, 따지고 보면 중국도 홈마 산업(?)이 오래됐다. 한국에서 소녀시대와 원더걸스가 일으킨 홈마 산업이 중국에서도 유역비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다. 유역비 홈마들은 정말 열정적이라 각종 시상식에 다 참여해서 대기 중인 유역비의 모습을 왕창 찍어 올리곤 했었다. 어쨌든 그렇게 여러 홈마가 몰려들었던 CCTV 춘절 ..

중국 연예인 2021.02.09

쥐징이 최근 셀카, 스탭 사진 적당히 모아봄

셀카를 처연하게(?) 잘 찍는 쥐징이(鞠婧祎, 국정의)니까 촬영 현장이나 비하인드 화보 사진보다도 셀카를 더 기다리곤 한다. 저 얼굴이면 어떻게 셀카를 찍어도 잘 나오지 않느냐고 할 수 있는데, 자기 미모를 제대로 살리지 못 하는 셀고들이 세상에 얼마나 많은지 생각해보자. 쥐징이는 안 그래도 예쁜 얼굴 셀카로 더 잘 살리는 연예인의 한 사례다. 눈이 호강한다. 아래로 최근 쥐징이의 셀카와 스탭이 찍어준 사진들. 언제 한 번 쥐징이의 인스타그램과 웨이보를 다 털어서 과거 셀카까지 싹 수집해 올리고 싶다.

중국 연예인 2021.02.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