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04 3

생일을 맞이해 미모 뽐냈던 (여자)아이들 미연

이젠 더 말해서 뭣하나 싶은 (여자)아이들 미연의 비주얼. 최근 생일을 지나며 더욱 활짝 피었는데, 이젠 (여자)아이들에 관심이 없던 남초 사이트에서도 미연을 알더라. 엄청 예쁜 메인보컬이라면서. (여자)아이들이 완전히 대세에 올라타는데 있어서 미연의 비주얼과 매력이 한 몫을 했을 거라 본다. 최근 인기를 끄는 걸그룹의 공통점은 유튜브 편집 영상이 꿀잼이라는 점이다. 미연은 여기에도 해당돼서 존재 자체가 허당 코미디를 만들어내고 유튜브 편집자들의 재능을 자극한다. 아래로 생일 전후로 올라온 미연의 인스타그램 사진. 정말이지 조미연 미모 찬란하다. 직찍도 퍼오고 싶었지만, 아시다시피 최근 홈마들이 대부분 개점휴업 상태라 괜찮은 사진을 찾기가 어려웠다.

심월 션위에, [쾌락대본영] 비하인드 사진

중국 연예계 귀여움의 끝판왕. 중국 연예인 중엔 드물게도 일본 귀요미 분위기가 한껏 풍기는 심월이 쾌락대본영에 천쿤, 저우쉰 등과 함께 출연했다. 영화 시신령에 천쿤, 저우쉰, 왕려곤과 함께 심월이 주요 배역을 맡아서 홍보를 위해 나온 것이다. 언니 동생 가릴 것 없이 다 사로잡는 귀여움으로 방송을 빛냈다고 하더라. 아래로 심월의 쾌락대본영 비하인드 사진들. 보시다시피 중국 연예계의 다이어트 폭풍은 귀여움이 매력인 심월 역시 피해 갈 수 없었다. 안 그래도 작은 몸집인 심월이 계속 앙상해지는 거 보고 있노라면 중국은 대체 어떻게 돼먹은 나라인가 싶을 정도.

중국 연예인 2021.02.04

영화 [어쌔신 크리드] 일반판 블루레이 언박싱

희대의 망작으로 분류되곤 하는 영화지만, 개인적으로 볼 거라도 충분히 있었다고 보는 어쌔신 크리드. 이 영화가 지은 죄는 영화를 중간에 허무하게 끊어버린 것 정도랄까. 거의 웨스트월드 시즌1, 킹덤 시즌1 수준으로 영화를 끊었다. 후속편 제작이 결정된 것도 아닌 영화가 언급한 드라마들처럼 끊어버렸으니 답이 없을 수밖에. 마이클 패스밴더와 마리앙 꼬띠아르 두 사람 모두 이제 나이가 있어서 속편으로 뭉치긴 쉽지 않을 것이다. 그렇게 어쌔신 크리드는 새로운 배역을 데리고 새롭게 제작되길 기대해야 하는 영화가 되었다. 그럼에도 어쌔신 크리드 블루레이를 구매한 건 내가 마리앙 꼬띠아르의 팬이기 때문이다. 비록 비중이 크진 않았지만, 역시 두 주인공의 케미는 참 좋았다. 아래로 어쌔신 크리드 일반판 블루레이 언박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