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18 3

섹시했다가 귀여웠다가, [북경태춘만] 디리러바 모먼트

디리러바(迪丽热巴, 적려열파), 쥐징이 등이 출연한 베이징 위성TV의 춘절 기념 무대 북경대춘완, 혹은 북경태춘만. 중국어로는 '베이징타이춘완'이라 읽는 모양. 국내에 '춘만'과 '춘완'의 구분이나 북경을 부르는 방식이 완전히 자리잡지 않은 탓에 검색을 다양하게 해야 한다. 중국 연예인 팬들 사이에서도 온갖 방식으로 읽히는 중이다. 원어 그대로 베이징타이춘완이라 읽기도 하고, 북경대춘완부터 베이징태춘만까지 읽는 방법이 통일되어 있지 않은 듯. 어쨌든 이 방송을 한국식으로 해석하자면 '베이징TV의 춘절 기념 무대'가 된다. 그리고 이건 장대한 방송의 전체 타이틀일 뿐, 세부적으로 나뉜 타이틀이 또 존재한다. 일본 연예계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24시간 테레비 같은 느낌으로 여기면 된다. 디리러바의 이 베이징 ..

중국 연예인 2021.02.18

류시시, 오메가 협찬 사진에서 우아하게

지난 춘절에 류시시(刘诗诗, 류스스, 유시시)가 어느 무대에선가 나타나지 않을까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류시시는 완전히 휴식 모드였거나 다른 스케줄이 있었던 모양이다. 그래도 어쨌든 사진은 올라왔다. 오메가 협찬 사진. 이 사진을 찍으면서 함께 춘절을 기념하는 사진도 찍은 모양이라 사실상 이게 류시시가 팬들에게 춘절을 맞이해 보내는 선물 같은 떡밥이다. 참 우아하고 곱게 나왔다. 중간의 저 따뜻한 웃음은 과연 류시시만의 것이다. 역시나 아름답다.

중국 연예인 2021.02.18

어깨라인 드러내며 동남위시 춘완 무대를 빛낸 동려아

핑크빛 드레스. 뽀얀 피부와 화사하게 드러낸 어깨. 동려아(佟丽娅, 통리야) 누님의 비주얼 퍼포먼스엔 언제나 배신이 없다. 연극, 무대 혹은 드라마와 영화 등을 통틀어서 중국 역사 속 미녀를 모조리 연기하다시피 한 동려아니 당연하다면 당연한 이야기다. 애초에 세상 사람들 눈에 띈 순간부터가 12년 전 모의천하의 조비연 역할이었을 정도니. 동려아가 춘절을 기념하는 동남위시 춘완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 CCTV고 허난이고 저장이고 베이징이고 간에 춘완 무대는 죄다 빨간색으로 도배를 해놓는 바람에 눈만 피곤했는데, 여기는 그래도 시뻘건 무대가 별로 없어서 다행이다. 대체 저 나라는 왜 그리도 빨간색을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단 말이지. 우리나라도 조선 시대에 흰색이 인기를 끌어서 죄다 도포를 흰색으로 염색하고 ..

중국 연예인 2021.02.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