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11 3

리런칭에 소극적인 아이즈원 소속사들이 좆소인 이유

스테이씨가 엄청난 성장세를 보이고, 에스파가 중국 여파로 타격을 입었음에도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으며, 우아도 비주얼 그룹이라며 슬슬 반응이 오고 있다. 또한, SM의 실질적 경영권이 매물로 나와서 카카오와 CJ가 경쟁 중이다. 그런 대격변의 와중에 아이즈원 소속사들은 뭐하고 있지? 리런칭 작업은 팬들이 32억을 모아다 줬음에도 지지부진했고, 스타쉽은 미성년자 두 사람을 방패로 삼아서 팬들과의 소통을 전면 거부했다. CJ는 프듀5를 걸스플래닛이란 이름으로 다시 시작하는 자폭을 하고, 유닛의 선봉에 서줄 거라 믿었던 울림은 은비의 솔로로 간보기를 시도했다. 울림의 간보기를 보며 우리도 질 수 없다는 자극을 받았는지 위에화마저도 예나의 솔로로 간보기를 시도한다. 설마 리런칭 실패로 떠난 위즈원이 돌아와주길 바..

이슈와 일상 2021.08.11

38살 생일을 맞이한 동려아의 하의실종 패션

38살. 대충 인생의 절반 정도에 도달한 나이라고 할 수 있을까? 동려아(佟丽娅, 통리야)가 그런 나이를 맞이해서 미칠듯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뭐라고 할 말이 안 떠오를 정도의 아름다움. 모의천하에서 조비연을 맡아 미모를 뽐낸 이후, 세상이 다 알게 된 아름다움을 지금까지 줄곧 유지하는 관리력에도 감탄한다. 아래로 38살 생일을 맞이한 동려아의 근황 사진들. 솔직히 이 얼굴을 누가 38살로 볼까. 어린 배우들의 전유물이라던 하의실종 패션조차 소화하는 동려아의 클라스란...

중국 연예인 2021.08.11

전종서, 묘하게 살벌한 데이즈드 화보 고화질

가끔 레딧을 비롯한 커뮤니티에서 한국 영화나 드라마의 여자 배우들이 그다지 예쁘지 않다면서 이유를 물어보는 사람이 많이 보인다. 특히 전종서, 김다미 등이 언급되곤 하더라. 아름다움을 보는 기준이 아주 많이 달라서기도 하겠지만, 최근 한국의 여배우들이 태혜지나 한씨 여배우들 전성기처럼 전형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진 않아서기도 할 거다. 사실, 이건 남자 배우들도 마찬가지인데, 장동건이나 주진모 같은 이목구비가 큼직한 배우들보다 무쌍과 깔끔함으로 무장한 남자 배우들이 더 인기를 누린다. 설경구가 50대가 되어서 전성기를 다시 맞이한 것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지금의 설경구는 '멋짐'으로 통한다. 그런데 정작 한국 영화, 드라마 커뮤니티 쪽에선 한국의 멋진 남자 배우를 이상향으로 만들기 위해서 의도적으로 그리..

한국 연예인 2021.08.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