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05 3

오우양나나, 폭주하기 시작하는 나잇값 BOBOSNAP 화보

오우양나나(歐陽娜娜, 구양나나)가 자매(아무리 봐도 커플 컨셉으론 안 보인다) 컨셉으로 BOBOSNAP 화보를 찍었는데, 아이에서 어른으로 넘어가는 나이에 위치한 만큼 '나잇값'이라는 게 폭발하기 시작했다. 볼에 그려진 주근깨는 그저 오우양나나의 연예계 경력이 만들어낸 스킬의 보조적인 역할을 할 뿐이며, 이제 그녀에게서 '앳되다'라는 단정적인 말이 어울리지 않을 분위기가 피어나기 시작했다. 확실히 오우양나나의 외내면적 성장은 획기적이고, 매국노 행위를 하지 않았더라면 대만에서도 계속해서 압도적인 인기를 누렸을 것이다. 아래로 BOBOSNAP 차이나 화보의 오우양나나.

중국 연예인 2021.08.05

영화 블랙 위도우 (2021) 액션에 대한 성의가 없다

블랙 위도우는 딱히 할 말이 많지 않은 영화다. 이미 결론이 정해져 있는 이야기인 데다 뛰어난 배우를 잔뜩 데려와선 최악의 방식으로 소모하는 주제에 액션은 기가 찰 정도로 형편없다. 액션의 질이 낮은 대신 액션의 양이 많기에 캡틴 마블처럼 엉망진창인 영화가 되진 않았지만, 어쨌든 가볍게 즐길 거리 이상을 해주지 못한다. 블랙 위도우엔 스탠드 얼론 시리즈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을 무언가가 아예 존재하지 않는다. 본 시리즈,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 007 시리즈를 짜깁기한 전개 방식에 고민 따윈 어디에도 없는 코미디가 집중력을 저해시킨다. 영화의 결정적 반전은 사전 작업이 극단적일 만큼 빈약해서 고개를 갸웃거리게 한다. 게다가 영화 속 가족 놀음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스티브 로저스가 호숫가에서 던진 슬픈 ..

영화/리뷰 2021.08.05

더 나인으로 화끈하게 잘 풀린 공설아, BOBOSNAP 화보

JYP 중국인 연습생 출신으로 데뷔 전부터 팬을 모으고 있던 공설아(孔雪儿, 콩쉬에얼). JYP를 퇴사하고 중국으로 돌아가 CJ 계열 오디션에 참여해서 데뷔했는데, 그럼에도 썩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 그런 그녀가 빵하고 터트린 건 역시 청춘유니2다. 공설아는 8위로 최종 9명에 들어갔고, JYP의 연습생 에이스 중 한 사람답게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며 활동 중이다. 그녀가 들어간 데뷔 그룹 '더 나인'은 남성성을 강조한 멤버 두 사람을 제외하면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로 통한다. 쉬쟈치 역시 더 나인의 멤버다. 공설아가 얼마나 예쁘길래 연습생 시절부터 한국에 이름이 알려졌느냐는 아래 사진만 봐도 감이 오지 않을까 싶다. 꽤나 전형적인 JYP상이라서 JYP 걸그룹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익숙한 분위기란 생각..

중국 연예인 2021.08.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