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03 3

주쉬단 축서단, 주지약의 청순미 방출

청순함 속에 묘하게 느껴지는 악랄함. 그야말로 주지약 그 자체였던 주쉬단(祝绪丹, 축서단)의 새로운 잡지 화보가 올라왔다. 이번엔 주로(?) 청순함을 강조한 것 같지만, 역시 일부 사진에선 심장에 타격을 가하는 다크함이 돋보인다. 전세계적 폭염이 이어지는 와중에 주쉬단이 입은 의상이 너무 더워보인다는 게 아쉽긴해도, 최근 중국 연예계의 미칠듯한 노출 경쟁을 생각해보면 차라리 다행이다 싶기도. 아래로 주쉬단의 서려복식미용(瑞丽服饰美容) 화보 사진 고화질.

중국 연예인 2021.08.03

강철비 (2017) 한정판 스틸북 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남한과 북한이 평화무드를 깔지 않았던 시점에 제작된 영화라서 꽤 위험한 다리를 건넌다는 평이 많았던 영화 강철비. 아슬아슬하게 어느 쪽(?)도 자극하지 않고 영화를 완성시켰지만, 감독인 양우석은 일베의 무리들과 모 정치 세력으로부터 빨갱이라고 욕을 엄청 먹었다. 강철비의 주인공인 정우성이 당시 정권의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던 점도 있고 참 찬란한 문화 검열의 시대였다. (지금은 모 여성 단체가 문화 검열을 한다지? 기가 찰 노릇이다.) 이래저래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이었던 강철비 블루레이지만, 나왔을 뿐만 아니라 기가 막힌 디자인의 스틸북으로 나왔다. 인조인간 측에 그저 감사할 따름. 화질은 당시 한국 영화에 일괄적으로 적용되다시피 했던 옐로 톤이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DTS-X까지 지원하는 음향 스펙도 놀..

우주소녀 선의 근황, 이 상태를 바라는 사람들이 문제

한국에 있던 시절부터 보통 마른 게 아니었던 우주소녀 선의(吴宣仪, 우쉬안이). 중국으로 도망쳐서는 당연히 중국의 트렌드에 따라 조금 더 다이어트를 거쳤는데, 선의의 몸집이 워낙 작다 보니 이런 모습이 되었다. 이건 비단 선의만의 문제가 아니긴 하지만, 선의처럼 흉통이 작은 사람이 저렇게 살을 빼니까 뭐라 할 말이 안 떠오른다. 이쯤 되니 중국 연예계 먹이사슬의 끝에 있는 누군가 혹은 중국 대중의 일반적인 흐름이 정상이 아니라는 생각을 확고히 굳히게 된다. 연예인들을 일괄적으로 저런 상태로 만들어서 어쩌려고? 어차피 중국으로 도망친 연예인 걱정해서 뭐하냐 싶긴 하지만서도. 아래로 무슨 게임 예능에 나온 듯한 우주소녀 선의. 시상식에라도 나간 듯한 헤메코로 게임 예능이라니 참 신기하다.

중국 연예인 2021.08.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