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23 3

디리러바 [쾌락대본영] 현장 스틸 및 착장 화보

몽글몽글한 연두색 스웨터에 탱크탑으로 차려입은 디리러바가 쾌락대본영에서 예쁨을 뽐냈다. 비정상적으로 말라가는 만큼이나 얼굴 윤곽이 또렷해지고 이목구비가 더 도드라지니 이렇게 예쁠 수가 없다. 안 그래도 사기적인 위구르족 이목구비니 더더욱. 물론, 이렇게 건강이 걱정될 만큼 다이어트를 해서 예뻐지는 걸 마냥 긍정적으로 볼 수 있는지는 모르겠다만. 어쨌든 쾌락대본영의 사진들을 보면 디리러바의 인기가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있다. 디리러바는 외모의 쿨한 분위기와 다르게 굉장히 사랑스러운 성격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그녀가 냉미녀 역할을 할 때의 그 갭. 그게 디리러바가 지닌 가장 큰 매력 아닐는지.

중국 연예인 2021.03.23

우주소녀 미니 9집 [언내추럴] 티저 사진 모음, 벌써 9집이라니

지난 우주소녀의 활동은 매우 불만족스러웠다. 의상도 너무 단순했고 노래의 퀄리티나 안무 역시 우주소녀의 클라스에 미치지 못했다. 중국인들이 한국에 돌아올 가능성이 아예 없어진 지금 시점에서 분명히 우주소녀에겐 '리스타트'의 이미지가 필요했다. 여전히 사람들은 우주소녀에게서 성소의 이미지를 투영하고 있고, 그나마 비주얼 라인이라 불리는 보설루(보나, 루다, 설아)만이 돌판 안에서 유명할 뿐이었다. 심지어 성소의 이미지조차 그저 성희롱성에 불과했기 때문에 우주소녀는 여전히 매니악한 그룹이라 할 수 있겠다. 그러나 스타쉽은 리스타트를 해내지 못했다. 아니, 안 했다고 해야 할까. 돈을 안 써도 너무 안 썼다고 해야 할까. 그런 의미에서 이번 우주소녀 미니 9집은 언내추럴은 여러모로 중요하다. 스타쉽의 각성이 ..

멋쁨으로 자리를 굳힌 장신위 장형여

단발로 자른 뒤 멋쁨을 뽐내더니 이젠 아예 이쪽 계열(?)로 넘어간 장신위. 과거 몸매를 자랑하며 여성성에 집중하던 시기를 생각하면 정말 놀라운 변화다. 당시엔 자신의 섹시한 몸매를 즐기는 경향까지 있었으므로 확실한 심경 변화가 있었던 것으로 여겨진다. 사실, 장신위의 변화에 불만을 품고 싶지는 않다. 섹시함을 당당하게 뽐내는 사람을 '멋지다'라고 받아들이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싸구려'다라고 받아들이는 사람이 대부분. 여성의 인권이 낮은 중국이나 일본 정도가 되면 그 얘기가 차원이 달라지는데, 장신위는 실제 이벤트 현장에서 음담패설을 잔뜩 듣고, 가슴을 만지는 등의 성추행도 빈번하게 당해왔다. 인터넷에선 섹시함을 무기로 삼은 결과니 그냥 받아들이나는 정신나간 사람도 아주 쉽게 볼 수 있었다고 한다. 한..

중국 연예인 2021.03.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