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10 4

노기자카46 츠츠이 아야메, 가능성이 큰 녀석이 나타났다

언제나처럼 비주얼론 손색이 없는 신입 멤버가 들어오고 있다는 얘긴 들었지만, 그 정도가 얼마나 되는지는 모르고 산지 수년. 아키모토 야스시의 절망적인 인간성에 실망해서 아이즈원의 일본 활동조차 챙겨보지 않는 마당인데, 아키모토 야스시가 전부 프로듀싱하는 노기자카46는 말할 것도 없지 않겠나. 그래서 츠츠이 아야메(筒井あやめ)라는 이름을 이번에 처음 들었다. 그리고 아주 많이 놀랐다. 이런 아이가 신입으로 들어왔다고? 알고 보니 데뷔 당시의 츠츠이 아야메는 얼굴이 자리잡지 않은 상태였다는 모양. 그래서 귀엽기는 하지만 딱히 확 눈에 띄는 건 아니었다던가. 지금은 얼굴이 자리잡고 메이크업도 굉장히 대담해져서 예전보다 훨씬 눈에 띄는 모양이다. 그룹 안에 숨은 인재가 여전히 있긴 했던 모양이다. 아래로 츠츠이..

일본 연예인 2021.03.10

[흑협], [흑협2] 합본 한정판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솔직하게 고백한다. 어릴 때 흑협을 봤을 때도 엄청 재미있게 본 것 같진 않다. 그저 이연걸의 영화치곤 수위가 있었다는 기억만 어렴풋하게 남아 있다. 그리고 흑협2는 서극이 직접 감독을 했음에도 전대미문의 졸작이었던 기억만 있다. 그래서 구매할 때 조금 불안함을 갖고 있었다. 일단은 그 불안함을 잊고 구매하긴 했는데, 영화를 감상하고 난 지금은 아주 많이 후회하는 중이다. 흑협 합본 블루레이는 한정판이긴해도 아주 특별하게 나오진 않았다. 아웃케이스와 디지팩 타입. 몇장의 엽서가 들어간 게 일반판과의 차이점이라면 차이점. 다만 최근 내구도 문제로 디지팩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일부 블루레이 유저의 미움을 샀을 가능성이 크다. 그다지 튼튼하게 제작된 편은 아니기 때문. 아래로 흑협, 흑협2 합본 블루레이 언..

키지마 아스카, 테치치 광고 화보에서 도도함 뽐내기

최근 키지마 아스카(貴島明日香)가 테치치라는 브랜드의 광고 모델이 된 모양이다. 트위터에 사진이 몇장 올라왔더라. 무지막지한 기럭지, 살벌한 얼굴 크기 등에서 아사히나 아야가 떠오른다. 아사히나 아야가 굉장히 앳된 이미지라서 상반신 사진만 보면 어린애라고 해도 믿을 정도라면, 키지마 아스카는 꽤 모델이란 네임에 어울리는 비주얼. 도도한 표정이 정말 잘 어울린다. 웃는 얼굴의 해맑음이 나쁘진 않지만, 개인적으론 키지마 아스카의 매력을 깎아먹는 표정이라 생각한다. 아래로 키지마 아스카의 테치치 광고 화보.

일본 연예인 2021.03.10

촌스러운 드레스도 덮지 못한 저 미모, 쥐징이 [웨이보의 밤] 모먼트

연예인들 사이의 드레스 경쟁, 노출 경쟁이 심화될 수록 '이건 좀 아닌데' 싶은 드레스가 튀어나오는 중국 연예계. 2021년 웨이보의 밤에선 쥐징이(鞠婧祎, 국정의)와 니니가 그 희생양이었다. 보는 순간 '어라?'하는 생각이 드는 수준의 드레스를 입고 나왔더라. 두 사람의 사진 중 일단 쥐징이의 것만 가져와봤다. 별다른 방법이 없는 측면도 있다.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중국 연예인들이 시상식뿐 아니라 그저 평범한 이벤트에서조차 드레스를 입어버리니 드레스가 남아돌 리가 있나. 한국의 그 얼마 안 되는 시상식조차 드레스 쟁취 경쟁이 치열한 마당에 중국은 시상식도 많고 광고 캠페인에서도 드레스를 입어버린다. 물론, 명품 브랜드가 적극적으로 협찬을 해주는 편인데, 그렇다고 하더라도 괜찮은 디자인의 드레스가 남아..

중국 연예인 2021.03.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