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05 4

넷플릭스 [승리호]가 대박을 터트린 이유

한국 최초의 스페이스 오페라라는 (한국 최초의 SF라는 말은 틀렸다. 한국도 SF는 꽤 있어.) 타이틀을 들고 화려하게 공개된 승리호는 엄밀히 말해 '최초'니 하는 수식어와 별개로 가볍게 즐기기 적합한 영화임에 틀림이 없다. 스케일이 대단히 크다고 할 순 없지만, 나름대로 구색은 갖췄고, 우주 시퀀스의 널뛰기 편집으로 스릴이 감소하는 문제는 'K스타일' 카메라 구도와 핸드헬드로 적당히 덮었다. 전 세계에서 스페이스 오페라를 멀쩡하게 제작해내는 나라가 거의 없는 상황이니 이 정도면 나름 말끔하게 내놓은 셈이다. 솔직히 200억으로 이걸 어떻게 만들었나 싶을 지경. 한국도 이젠 200억으론 승리호 정도 규모의 영화를 만들 수 없다. 아마 VFX나 캐스팅 관련해서 여러 비용 절감이 있었을 것이다. 그러나 승리..

영화/리뷰 2021.03.05

우아하고 사랑스러웠던 [웨이보의 밤] 안젤라베이비

시상식의 안젤라베이비(양영, 楊穎)가 항상 그런 것처럼 올해 웨이보의 밤에서도 그녀는 우아하고 사랑스러웠다. 나이가 들어도 변치 않는 싱그러운 웃음으로 팬들을 반겨준다. 웨이보의 밤 현장에선 굉장히 예뻤는데, 괴상하게도 비하인드 사진을 찍을 땐 치켜올린 눈썹 때문에 예쁨이 반감되는 느낌. 그리도 노란색 드레스는 좀 오버 같다. 아래로 안젤라베이비의 웨이보의 밤 비하인드.

중국 연예인 2021.03.05

감출 수 없는 퇴폐미, 로레알파리 한소희 고화질

부부의 세계에서 누구나 인정하는 그 순간. 한소희의 등장. 거의 관상의 수양대군 등장씬과 맞먹는 충격. 수양대군이야 극을 지배하는 역할이고, 이정재라는 배우의 놀라운 연기가 한몫을 했지만, 한소희 등장씬은 그냥 비주얼 하나였기 때문에 충격이었다. 감독은 한소희를 캐스팅했을 때 '압도적으로 아름다웠기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소희가 등장하는 장면에서 사람들이 큰일 났다고 생각하길 바랐다던가. 정말로 그랬다. 출연 사실을 알고 있음에도 한소희가 등장하는 순간, "아.. X대따.." 라고 생각했으니. 아래로 그런 한소희의 로레알파리 광고 화보 고화질. 한소희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인 마이 네임을 찍고 있다. 한소희 필모그래피 최초의 단독 주연이다. 또한 웹툰 원작의 알고있지만이 올해 중순에 JTBC에..

한국 연예인 2021.03.05

흑백에서도 살냄새를 풍기는 중국 배우 니니 Feat. 레옹 차이나

어떤 사진을 찍어도 퇴폐. 어쩌면 니니(倪妮, 예니)를 지금의 자리에 있게 한 결정적 매력이 퇴폐미일 지도 모른다. 그녀가 장예모 감독의 영화로 데뷔하기 된 결정적 이유가 그것이니까. 진링의 13소녀에서 니니가 맡은 역할을 되새겨보시라. 어쨌든 니니의 퇴폐미는 그냥 뇌쇄적이다 수준을 넘어서 사진에서도 살냄새를 풍기는 수준이다.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의 요염함을 온몸에 바르고 있다. 니니의 살냄새에 행복한 질식사를 할 것 같은 기분. 이런 매력의 배우는 정말로 어디에도 없다. 아래로 니니 레옹 차이나 화보 고화질.

중국 연예인 2021.03.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