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18 4

무라야마 유이리, 오카다 나나, [프로듀스 48] 추억이 새록새록

아이즈원이 해체 발표를 하게 되면서 (물론 아이즈원은 위즈원이 재결합시킬 것이다) 자꾸 프로듀스 48 당시 기억이 떠오른다. 아래 그라비아의 무라야마 유이리(村山彩希)와 오카다 나나(岡田奈々)는 프로듀스 48에 참여하진 않았지만, 간접적으로 얼굴을 드러내서 팬들에게 빈번히 언급되었던 멤버들이다. 무라야마 유이리는 중계에 참여해 엄청 예쁘다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예쁜 언니'라 불렸고, 오카다 나나는 투표를 독려하는 일본 쪽 영상에서 "토후효시요오!"라고 멘트한 덕에 '투표언니' 혹은 '토효시요'라고 불렸다. 아마 프로듀스 48을 달렸던 사람들은 두 사람이 나름 익숙할 것이다. 사실, 두 사람은 절망적인 상황에 빠져있는 AKB48의 선배 라인 중에서 마지막 희망이란 얘기까지 듣고 있는 멤버다. 극장 공연부..

일본 연예인 2021.03.18

대담, 요염해진 만큼 한국팬에게서 떠나는 주결경

최근 주결경(周洁琼, 저우제충)의 활동 상태를 쭉 보면, 대담해지고, 요염해졌으며, 화려해졌다. 그리고 그 만큼 한국팬과 거리가 멀어지는 중이다. 이전과는 완전히 다르게 섹시한 의상을 아무렇지도 않게 입으면서 훨씬 도도한 표정으로 일관한다. 중국의 트렌드에 맞춰서 점점 더 말라가는 중이라서 가끔 주결경이 시상식 무대에 선 모습을 커뮤니티에 올리면 바로 알아보진 못하더라. 차고 다니는 액세서리나 의상을 보면 죄다 명품 협찬이다. 주결경은 1개월 전 중국의 국경수비대에 대한 응원글을 올렸다. 물론, 이는 다른 애국주의 메시지와는 다르게 국가에서 외국 국적, 혹은 외국 거주, 외국인과 국제 결혼을 한 연예인을 제외하고 모든 연예인에게 강제로 남기도록 한 메시지다. 본래 같으면 확신할 수 없었겠지만, 아예 웨이..

중국 연예인 2021.03.18

[황비홍 - 서역웅사] 노바 미디어 한정판 블루레이

황비홍 - 서역웅사가 나옴으로써 이연걸이 주연을 맡은 황비홍 시리즈는 다 나온 셈이 된 건가. 조문탁 주연의 황비홍은 관심이 없으므로 이제 전부 모았다고 보면 될 것 같다. 황비홍 - 서역웅사는 정말 어린 시절의 내가 보기에도 밋밋하고 평범했던 영화였다. 그 어리디 어린 내가 극의 구조를 두고 그렇게 느꼈을 리는 없고, 아마도 액션이 불만이었던 모양이다. 분명히 황비홍 트릴로지의 액션에 비하면 황비홍 - 서역웅사의 액션은 여러모로 아쉬운 점이 많았던 게 사실이다. 지금 머리가 크고 난 뒤에 보는 황비홍 - 서역웅사는 '늑대와 함께 춤을'이 너무 떠올라서 적응이 안 되는 영화였다. 그러나 관지림과 이연걸 커플은 언제나 다른 것보다 우선시 되는 법. 아래로 황비홍 - 서역웅사 노바 미디어 한정판 블루레이. ..

다크포스 뿜어내는 있지 유나, ITZY 근황 직찍들

네이버 나우를 비롯한 스케줄을 마치고 있지 멤버들이 출퇴근하는 직찍들이다. 최근 직찍이 제일 많이 찍히는 걸그룹이 아마 있지일 듯. 다른 방송사들은 대체로 출퇴근길 직찍을 막고 있지만, 네이버 나우는 어느 정도 거리를 두면 굳이 막지 않는 모양이다. 저 와중에 유나의 다크포스가.. 유나처럼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의 갭이 격렬한 연예인도 드물 거다. 만화를 그대로 트레이싱한 것 같은 이목구비로 저런 포스 뿜어내니 여덕들이 미치지. 예지의 섹시한 헤어도 눈에 들어온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염색이라서 음악중심에 나왔을 때부터 눈이 확 끌렸다. 개인적으로 민주와 예지가 음악중심의 고정 MC가 되어주면 좋겠다. 채령이의 직찍은 죄다 프리뷰뿐이어서 올릴 수가 없었다. 누가 프리뷰 말고 고화질 올리는 홈마를 추천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