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25 4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SM 라이프디자인으로 들어가기 이전의 KD미디어의 이름을 달고 나온 라이온 킹 블루레이. 디즈니의 2D 애니메이션 르네상스를 이끌었던 작품 중 하나로, 당시만해도 라이온 킹이 그렇게까지 성공할 거라고 아무도 예상을 못 했다고 한다. 지금이야 당대의 디즈니가 해냈던 것들을 하나의 신화로 여기며 추종받지만, 엄밀히 말해 인어공주 이전에 디즈니는 애니메이션 중심의 회사가 아니었다. 애니메이션보다 산하 회사인 ESPN, ABC를 통해 얻는 부가 수익이 더 많았기 때문이다. 라이온 킹은 그렇게 인어공주가 다시 불러온 2D 애니메이션 르네상스의 정중앙에 위치하는 작품이며, 2D 애니메이션 사상 최대 흥행을 거둔 작품이다. 아래로 그런 라이온 킹 블루레이 언박싱 오픈 케이스.

탈색한 헤어가 기가 막히게 어울리는 오우양나나

대체로 검은 머리, 혹은 웜톤으로 살짝 다운된 색을 유지하던 오우양나나가 과감하게 탈색했다. 과거 이런 색을 시도한 적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왜 자주 하지 않나 싶을 만큼 어울린다. 노란 털 부슬부슬 날리며 반겨주는 강아지가 떠오를 만큼 사랑스럽다. 오우양나나가 안고 있는 고양이의 표정을 보면 꼭 견묘지간을 묘사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진다. 그나저나 오우양나나의 탈색을 보아하니 당분간은 고장극에 분류될 작품에 들어갈 예정은 없는 모양이다. 저 스타일로 현대극에나 하나 나와주면 참 좋겠는데 말이다. 고장극에 들어가며 검은색으로 염색하면 저 색깔이 많이 그리워질 것 같다. 사진 맨 하단에는 오우양나나가 이 헤어 스타일로 로드의 Liability를 커버한 영상도 올려두었다. 사랑스러움의 방점을 찍는다.

중국 연예인 2021.03.25

레드벨벳 예리의 해맑은 웃음이 그리워지는 데이즈드 화보

벌써 레드벨벳의 공백이 1년을 넘어간다. 작년 여름에 슬기와 아이린의 유닛이 있었지만, 그걸 레드벨벳 컴백으로 보긴 어렵다. 조만간 웬디의 솔로가 있다는 정보를 바탕으로 생각해보면 레드벨벳의 완전체 컴백은 여름 이후에나 가능하다는 얘기가 된다. 즉, 우리가 예리의 사람을 즐겁게 만드는 상큼한 웃음을 보려면 한참을 더 기다려야 한다. 예리의 자체 컨텐츠였던 예리한 방의 시즌2가 예고편까지 공개해놓고 캔슬되는 충격적인 일까지 있었고, 빠른 시간 안에 볼 수 있을 것 같았던 완전체 컴백도 미뤄진 상황이라 예리의 팬들이 정말 많이 당황하고 있다. 원래 줬다 뺏는 게 제일 기분 나쁘다. 그래도 예리는 인스타그램과 화보 등으로 팬들의 갈증을 풀어주고 있어서 다행이다. 꽤 빈번하게 화보에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엔 데..

화사하고 청순한 논노 5월호의 아라키 유코

아직 3월이지만 일본 잡지는 약 2개월 정도 빠르게 나오므로 5월호가 된다. 봄과 여름의 경계에 있는 5월이니 만큼 표지를 장식한 아라키 유코는 따스한 햇살의 영향력 아래에서 한껏 화사하고 청순해졌다. 나른한 느낌의 아라키 유코는 은근히 보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그녀의 팬들에겐 소중한 선물일 듯하다. 아래로 논노 5월호의 표지와 내지의 아라키 유코.

일본 연예인 2021.03.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