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15 3

안젤라베이비, 따스하게 때론 냉철하게 ft 중국판 하트시그널

한참 방영하고 있다는 중국판 하트시그널의 패널로 자리한 안젤라베이비(杨颖, 양영, 양잉). 대체 얼마나 인기가 많길래 거물급 스타를 그저 패널로 앉혀놓을 수 있는지 모르겠다. 안젤라베이비 한 사람 몸값이 한국판 하트시그널 패널의 출연진 몸값을 다 더한 것보다 훨씬 많을 거다. 저놈의 거품은 대체 언제 빠질는지. 빨리 저기 거품이 빠져야 한국 연예계에 투자한 금액 전부 회수해서 돌아가지. 돈이 빠지는 만큼 한국 연예계 회사들이 당장은 힘들어지겠지만, 중국의 자본은 사채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빠져나가는 게 좋다. 어쨌든 안젤라베이비는 이번에도 자리에 앉아 미모를 뽐냈다. 런닝맨 멤버들이 중국판 런닝맨에 출연해서 안젤라베이비의 미모에 감탄하던 광경이 떠오른다. 그로부터 벌써 7년이나 지났음에도 안젤라베이비..

중국 연예인 2021.07.15

장자니 장가예, 천고결진 속 금빛 화려한 자태

최근 장가예(张佳妮, 장자니, 장지아니)가 한참 출연하고 있는 작품이 범상치 않아서 검색해봤는데 '천고결진千古玦尘'이라고 한다. 역시 중국 쪽의 소품이나 세트의 화려함이 대단하다. 애초에 이건 자본력의 문제이기 이전에 노하우의 문제기도 하다. 중국은 고장극 세트와 소품을 60년대부터 발전시켜왔고, 한국은 2010년대에도 중국의 소품이나 의상 등을 베끼거나 중국의 것을 빌려다가 사극을 만들 지경이었으니까. (한국 사극에 중국 무협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갑옷이 등장했던 이유다) 그토록 화려한 소품과 의상을 장가예처럼 중국풍 이목구비를 짙게 가지고 있는 배우가 걸치고, 화려한 세트장 안에서 있으니 무슨 영화의 스틸 사진처럼 보인다. 그러나 문제가 하나 있으니, 중국은 스틸 사진에서 느껴지는 저 화려함과 세련..

중국 연예인 2021.07.15

봉오동 전투 (2019) 일반판 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너무 판타지라느니, 우익들에게 협박을 받아가며 출연한 일본 배우들이 아깝다느니 하는 얘길 종종 보지만, 애초에 현실적인 이야기를 기대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망할 것도 없었던 봉오동 전투. 항일 영화에 빈번히 출연했던 이케우치 히로유키(엽문에서 일본군 장교 역할을 맡은 배우기도 하다)는 그나마 조금 익숙해졌겠지만, 키타무라 카즈키는 네임밸류를 생각해볼 때 우익들의 살해 협박이 더 강하지 않을까 걱정은 되더라. 하필 개봉 시기조차 양국의 반일, 혐한 감정이 극에 치닫던 그 시기였다. 키타무라 카즈키는 봉오동 전투 이후 약간의 공백기를 가진 뒤 다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 정말 대단한 양반이다. 어쩌면 장시간 주조연을 오가며 작품을 가리지 않고 맡아온 활동력이 그에게 찾아온 위기를 넘길 수 있게 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