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29 3

정커니가 지방시 이벤트에서 야생동물처럼, 걸스플래닛 999의 편의를 봐주는 중국

야생동물처럼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로잡을 듯한 눈빛을 지닌 중국 연예인이라고 한다면 얼마 전까지는 쉬쟈치 하나만 알았었는데, 몇 개월 전부터 정커니(曾可妮, 증가니)를 알게 되고 동시에 중국 연예인 중에 그런 눈빛의 연예인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여성들의 마음을 움켜쥐고 안 놔주는 스타일의 연예인이 중국에서 그렇게 인기가 많다더라. 그런 수요에 공급이 맞춰서 요샌 아예 남자처럼 스타일링하고 다니는 여성들도 잔뜩 있다고 한다. 정커니가 30대를 코 앞에 두고 전성기를 맞이한 건 그저 프듀 때문만은 아니란 얘기다. 물론, 정커니 역시 트렌드인지 강요인지 모를 흐름에 맞춰 엄청난 다이어트를 거친 연예인이다. 허리 사이즈만 봐도 감이 오지 않나. 얼마 전에 몇몇 여자 연예인의 운동 영상..

중국 연예인 2021.07.29

영화 어카운턴트 (2016) 시원하게 울려 퍼지는 격발음

투모로우 워를 보고 답답한 마음에 미칠 지경이었다. 예고편과 클립들만 보고 시원한 총격 음향을 들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가 있었지만, 영화의 총격 음향은 비비탄 총을 쏘는 것 같은 수준이었고, 폭발 장면의 음향은 폭죽놀이보다 못하게 느껴졌다. 대부분이 군대를 다녀오는 한국 남자에게 이런 식의 총격 음향은 거의 고문이다. 실제 총소리가 어떤지 알기 때문이다. 이 답답함을 이겨낼 영화를 찾다가, 마침 다시 보려고 꺼내뒀던 어카운턴트 블루레이가 눈에 띄었다. 시원하게 쭉쭉 뻗는 액션 영화는 아니다. 액션이 적은 편은 아니지만, 드라마 쪽에 치중된 (사람을 거리낌 없이 살벌하게 죽여대도 가족 영화라구욧) 성향이라 사람에 따라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다. 장면에 기승전결 없이 '결'만 남겨두는 최근 액..

영화/리뷰 2021.07.29

주우동 저우위통, 다이어트한 보람이 느껴질 사진들 ft 천천향상

남녀 가리지 않고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가 뭘까. 보통 두 가지 이유가 있다고 본다. 얼굴의 윤곽선을 확실하게 드러낼 수 있다는 점과 옷빨이 잘 받는다는 점. 물론, 예외의 경우도 있다. 어깨가 좁은 연예인 혹은 얼굴이 큰 연예인은 마냥 살을 빼면 오히려 옷빨이 안 받는다. 다행히 주우동(周雨彤, 저우위통)은 예외의 사례에 해당하지 않고, 덕분에 다이어트를 극한으로 한 보람이 느껴질 법한 비주얼을 뽐낼 수 있게 되었다. 물론, 다이어트를 일괄적으로 하는 중국 연예계의 현실은 여전히 아둔하다. 또한, 무언가 큰 힘이 뒤에서 작용하고 있을 가능성 때문에 언제나 불안하다. 규칙이라도 되는 것처럼 공산당 100주년 기념행사에 참여하고 있는 연예인들의 모습을 비롯해, 중국 연예인들이 한 무리의 철새처럼 ..

중국 연예인 2021.07.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