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23 3

참여연대를 사칭해 아이즈원 유닛마저 망쳐버린 사람의 정체

참여연대를 사칭해서 각 소속사와 협회에 전화를 돌리는 사고를 치는 바람에 아이즈원 유닛까지도 망쳐버린 아이즈원 안티말인데, 난 누군지 얼굴과 이름까지도 안다. 이 바닥(?)에선 꽤 유명한 분탕이고(오죽하면 내가 알 정도일까), 자신이 누군지 다 드러내고 당당하게 사고치던 관종이라서 특정하기가 어렵진 않을 거라 생각한다. 자기가 어느 회사에 다니는 지도 밝혔던 것 같은데 이건 기억이 안 난다. 연예 기획사들이면 저 인간을 모를 수가 없고, 저 인간이 아이즈원 팬이 아닌 걸 모를 수가 없다. 어느 그룹의 팬이냐고 한다면 프리스틴, 에이프릴의 팬이 더 정확할 거다. 애초에 정체성 없이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분탕치는 사람일 뿐이다. 이미 몇몇 그룹의 팬사인회에서 블락도 당했다. 예전에 프리스틴 주결경에게 스케치북..

인서전트 (2015) 한정판 블루레이 열어보기

2010년대에 쏟아져 나온 '독재에 대항하는 젊은이들'이란 컨셉(사실 영어덜트물의 파생이다)의 판타지 소설과 그걸 원작으로 하는 영화 중에서 가장 성공한 작품은 헝거게임 시리즈겠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다이버전트 시리즈였다. 인서전트는 시리즈의 터닝포인트가 되는 작품으로 단순히 독재에 대항한다는 개념을 넘어서서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혼혈'이 되길 택한 작품이다. 원작 소설의 내용이 어떤지는 모르겠으나 이 영화부터 독재에 대항한다는 개념이 희미해지고 SF의 색채가 짙어지게 된다. 다이버전트 시리즈의 흥행 성적이 좋지 않았음에도 국내에 한정판 블루레이를 충실하게 내준 회사는 이번에도 노바 미디어. 인서전트 역시 꽤 괜찮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나왔다. 그러나 추천하기는 어렵겠다. 총 4부작으로..

주우동, 여러 측면에서 과한 착장과 스타일링

다이어트와 노출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주우동(周雨彤, 저우위통). 지난 SUPER ELLE 콜라보 이슈에서도 또 과한 스타일링으로 나왔다. 솔직히 이 정도면 노림수가 너무 뻔해서 기가 찬다. 주우동은 이제 과도한 노출 경쟁과 다이어트 경쟁의 표본 같은 연예인이 되었다. 무슨 래디컬 페미니스트도 아니고 왜 노출을 싫어하느냐고 물을 수 있는데, '과도한'이 앞에 붙고 '다이어트'를 곁들인 데다 중국 연예계 전체에 천편일률적으로 적용되고 있기 때문에 싫어한다. 나도 남자인데 헐벗은 여자 연예인들을 보고 ㅗㅜㅑ 외치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러나 중국은 그 경우가 달라도 너무 다르다는 것이다. 디리러바와 안젤라베이비가 어떤 몸상태를 하고 있는지 보고, 아래 주우동의 SUPER ELLE 이슈를 보고도 ..

중국 연예인 2021.07.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