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다이어트로 가냘파진 우주소녀 성소를 보고 있노라면 한국에 있을 때와의 차이가 너무 커서 위화감이 장난 아니다. 게다가 살이 싹 걷히고 나니까 약간 신체의 비율이 이상하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이래서 그간 성소가 중국 연예인치곤 노출 의상을 잘 입지 않았던 건가 싶기도 하다.
제일 묘하게 보이는 건 이목구비의 비율. 얼굴의 크기에 비해 이목구비가 너무 크다. 물론, 어깨에 비해서 목의 길이나 머리 크기에서 밸런스가 안 맞는 것도 있지만, 이목구비의 비율이 더 눈에 들어온다. 예전엔 살 때문에 몰랐던 게 다이어트로 다 드러났다. 성소의 이목구비는 마치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있는 게임에서 얼굴 크기는 내버려 두고 이목구비 크기만 잔뜩 늘려놨을 때 볼 수 있는 이미지 같다.
뜬금없이 왜 얼평을 해대느냐. 내가 몰랐던 성소를 본 것 같아서 당황했기 때문이다. 딱히 우주소녀 성소의 개인팬이었던 건 아니지만, 그래도 상당히 익숙하다고 생각해 왔는데, 이건 달라도 너무 다르다. 다이어트 하나로 사람이 이렇게까지 변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에 당황하고 있다.
아래로 소후시상성전에 나타난 우주소녀 성소의 사진과 영상. 등에 꽃을 왜 꽂아뒀는지 모르겠지만, 묘하게 섹시함을 더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기는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