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을 김설현이라고 적기로 결정한 것처럼 수지도 배수지라고 적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배수지'는 배수로와 연결되는 공간과 같은 네이밍이다. 그제야 수지가 왜 미쓰에이가 해체되고 솔로 활동을 진작에 시작했음에도 풀네임을 쓰지 않았는지 알 것 같았다. 왠지 학창 시절에 놀림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며칠 전 공개된 수지의 게스 화보는 아주 난리였다. 수지가 최근 <이두나!>를 찍으면서 바꾼 스타일링을 제대로 드러낸 첫 번째 화보였기 때문으로 보인다. 아이돌 시절 수지가 떠오른다는 얘기부터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더 예뻐졌다는 얘기까지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짙은 검은색과 풀뱅, 히메컷은 마치 원래부터 수지 고유의 헤어라도 되는 것처럼 잘 어울린다.
<이두나!>는 은퇴한 아이돌과 쉐어 하우스에서 함께 살게 되는 남성이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벌인다는 내용이라 한다. 유명 웹툰이 원작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개인적으로 수지가 넷플릭스에서 <안나>와 같은 작품을 하나 더 해주기를 바랐는데, 아무래도 <안나>가 너무 살벌한 내용이라 가벼운 작품을 택한 것 같다. 멜로에는 도무지 손이 잘 가지 않는 나로선 안타까울 따름.
아래로 수지의 레전드라는 반응을 불러온 게스 화보 고화질. 고화질이라고 해서 중국 연예인 화보처럼 4K~12K 수준은 아니고 2K 정도의 화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