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연예인

미쓰에이 수지, 레전드 소리 들은 게스 화보 고화질

즈라더 2023. 2. 19. 12:55

 설현을 김설현이라고 적기로 결정한 것처럼 수지도 배수지라고 적을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배수지'는 배수로와 연결되는 공간과 같은 네이밍이다. 그제야 수지가 왜 미쓰에이가 해체되고 솔로 활동을 진작에 시작했음에도 풀네임을 쓰지 않았는지 알 것 같았다. 왠지 학창 시절에 놀림을 많이 받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며칠 전 공개된 수지의 게스 화보는 아주 난리였다. 수지가 최근 <이두나!>를 찍으면서 바꾼 스타일링을 제대로 드러낸 첫 번째 화보였기 때문으로 보인다. 아이돌 시절 수지가 떠오른다는 얘기부터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더 예뻐졌다는 얘기까지 여러 측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짙은 검은색과 풀뱅, 히메컷은 마치 원래부터 수지 고유의 헤어라도 되는 것처럼 잘 어울린다.

 

 <이두나!>는 은퇴한 아이돌과 쉐어 하우스에서 함께 살게 되는 남성이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벌인다는 내용이라 한다. 유명 웹툰이 원작이며,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다. 개인적으로 수지가 넷플릭스에서 <안나>와 같은 작품을 하나 더 해주기를 바랐는데, 아무래도 <안나>가 너무 살벌한 내용이라 가벼운 작품을 택한 것 같다. 멜로에는 도무지 손이 잘 가지 않는 나로선 안타까울 따름. 

 

 아래로 수지의 레전드라는 반응을 불러온 게스 화보 고화질. 고화질이라고 해서 중국 연예인 화보처럼 4K~12K 수준은 아니고 2K 정도의 화질이다.

 

머리 끝을 잡고 있는 수지
턱을 괴고 쭈그려 앉은 수지
뒷머리를 풀어헤치며
착장을 자랑하는 수지
둥근 의자에 앉은 수지
차의 문짝 앞에서 주머니에 엄지 손가락을 올려놓은 수지
쭉 뻗은 기럭지의 수지
손등으로 턱을 괴고서 어딘가를 응시하는 수지
수지의 토끼 이빨
머리를 귀뒤로 넘기면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서
둥근 쇼파에 앉아 쩍벌 포즈
머리카락을 매만지는 수지
허리춤에 손을 얹고 늘씬함 자랑하는 수지
철제 의자에 걸터앉아서
뒷머리에 손을 대고 있는 수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