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칼럼 및 정보

아미 오브 더 데드: 도둑들 예고편, 아미 오브 더 데드: 라스 베가스 관련 정보

몰루이지 2021. 7. 26. 12:12

릴리의 스핀오프를 내놔라, 잭 스나이더

 

 넷플릭스는 예정대로 이 세계관을 크게 펼칠 예정인 모양이다. 이미 촬영에 들어간 TV 시리즈 아미 오브 더 데드: 라스 베가스도 있고, 속편에 잭 스나이더가 돌아온다는 기사도 올라왔었다. 그리고 아미 오브 씨프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흥미롭게도 아미 오브 씨프의 감독이 주인공을 맡은 마치아스다. 이미 아마존 오리지널 독일 드라마를 연출한 적이 있다고 한다. 그는 또한 아미 오브 씨프의 프로듀서로도 참여했다. 음악은 정키XL이 그대로 맡지만, 잭 스나이더는 원안과 제작에만 참여하고 이른바 말하는 '잭 스나이더 사단'은 스턴트부터 DI까지 거의 참여하지 않았다. 

 대신 아미 오브 더 데드: 라스 베가스는 잭 스나이더가 적극 협조하는 쪽이다. 크리에이터인 제이 올리비아의 보조로 들어간 모양인 데다 일부 에피소드를 직접 감독한다. 캐스팅에도 어느 정도 잭 스나이더의 의견이 들어가지 않았나 싶은데, 조 맹거넬로와 해리 레닉스가 출연을 확정 짓고, 히든 캐스팅으로 잭 스나이더와 일했던 배우들이 여럿 등장한다고 정보가 흘러나왔다. 또한 잭 스나이더와 오랜 기간 함께한 스턴트 팀도 투입되었다.

 아미 오브 더 데드 속편까지 잭 스나이더가 맡는다는 기사가 확실하다면 잭 스나이더는 넷플릭스 좀비 유니버스에 약 5년 정도는 붙잡혀 있는다고 보면 될 것 같다. 단순 좀비 유니버스라면 마음에 안 들 텐데, 알파와 오메가 좀비는 인간과 다를 바 없는 지능과 신체능력이라서 그냥 액션 영화를 본다고 생각해도 상관없겠더라. 게다가 아미 오브 더 데드 시리즈는 궁극적으로 에이리언 이야기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론 노라 아르네제더의 스핀오프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