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인

배우 백록의 미모가 제대로 느껴지는 찍덕 사진 두 장

즈라더 2022. 12. 26. 19:05

 백록(바이루)의 공작소에서 올리는 보정 빡세게 들어간 사진들도 예쁘긴 오지게 예쁘지만, 백록은 특히 찍덕 사진이 예쁘게 나오기로 유명하다. (정작 본인은 찍덕들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듯하지만) 백록은 T존이 늠름하면서도 귀여운데, 이걸 굳이 더 살리려고 터칭을 하면 뭔가 이미지가 강하게 나오게 마련이다. 찍덕들은 굳이 그런 작업까진 안 하기 때문에 그들의 사진에서 백록의 아름다움을 더욱더 확실하게 볼 수 있는 것.

 

 아래로 백록이 좋은 면으로도 나쁜 면으로도 화제였던 GQ MOTY 행사장의 찍덕 사진.

 

백록이 살짝 고개를 든 정면 사진

반응형

백록의 우아하고 고급진 옆선

 

 괜히 저짝 나라 사람들이 백록에 빠져있는 게 아니란 생각이 드는 사진들.

 

 보통 중국의 배우들은 화보 속 모습, 예능 속 모습, 드라마 속 모습이 다 다른데, 특히 드라마 속 모습이 가장 별로다. 예능을 보고 '매력적이다'란 생각이 들어서 드라마를 봤다가 실망한 게 한두 번이 아니다. 이는 아마도 중국인들의 취향에 맞게 영상을 보정하다 보니 생기는 일. 즉, 드라마 속 모습도 평상시 모습과 흡사할 때 톱스타의 자질을 볼 수 있다는 의미가 된다. 백록은 그 범주 안에 들어가는 배우다. 아니, 오히려 화보 속 백록보다 드라마 속 백록이 더 예쁘게 느껴질 때도 있으니 말 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