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에버글로우

에버글로우 왕이런, 한국으로 돌아와 사이버렉카들을 충격에 빠트리다

즈라더 2022. 11. 16. 06:37

 에버글로우 왕이런이 한국을 떠나 중국으로 향했을 때 사이버렉카들, 아니 거기까지 갈 것도 없이 인플루언서랍시고 찌라시 퍼다 나르는 블로거들이 뭐라고 했었나.

 

 '왕이런은 중국으로 도망갔고 영원히 한국에 돌아오지 않는다.'

 

 그러나 이게 웬일인가. 왕이런은 멀쩡하게 한국에 돌아왔다. 다시 중국으로 넘어가지 말라는 법은 없겠지만, 이제 그 인플루언서도 '왕이런은 절대 안 돌아옴'과 같은 헛소리를 나불거릴 수 없게 되었다. 다른 사람도 아니고 '인플루언서'다.

 

 아래로 에버글로우 왕이런의 최근 셀카.

 

반응형

왕이런의 초근접 셀카
새침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왕이런
멋지게 머리를 묶은 왕이런
도도하게
방긋 웃으며
다시 도도하게 내려다보며
살짝 흘기는 인상으로
네일아트 자랑하는 왕이런

 

 물론, 왕이런이 잠깐 들어와서 한국 생활을 정리하고 다시 출국할 가능성이 없지는 않다. 지금 안 그래도 해당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여러 에버글로우 안티들이 왕이런에 대해 그렇게 얘기하는 중이다. 나도 그럴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에버글로우의 상황을 지켜보는 중. 위에화는 예전에 비슷한 방식으로 전적을 쌓은 적이 있다. 우주소녀 성소를 잠깐 한국에 입국시켜서 우주소녀의 팬미팅까지 참여시켰던 것. 아시다시피 그 이후 성소는 다시 중국으로 돌아가서 안 돌아오고 있다. 그러므로 방심(?) 하지 말자. 괜히 더 상처받을 수도 있으니.

 

 에버글로우의 팬들, 혹은 왕이런의 팬들 중에서 왕이런의 한국 컴백을 고대해왔던 분들도 너무 크게 기대하지 않기를 권한다. 난 일단은 왕이런이 포함된 컴백 티저가 뜨기 전까지는 왕이런이 아직 한국에 없다고 생각할 것이다. 당장에 본문에 첨부된 사진들도 에버글로우의 트위터나 인스타그램, 위버스가 아니라 중국의 SNS인 샤오홍슈에 포스팅된 것이다. 최소한 행사에 얼굴을 드러낼 때까지는 마음을 다잡고 계시기를.

 

 그나저나 무슨 한국에 들어오자마자 바로 저렇게 메이크업 스타일링이 변하나 모르겠다. 바로 한국 스타일이 되어버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