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레드벨벳

레드벨벳 아슬 유닛 '몬스터' 티저 고화질 모음

즈라더 2020. 7. 6. 10:30

 트루킹의 필사적인 방해공작에도 불구하고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의 유닛 반응은 폭발적이다. 티저 사진이 올라올 때마다 두 사람의 미모와 매혹적인 컨셉에 감탄하고, 티저 뮤비 속 비트에 놀란다. 어쩌면 샤방샤방한 컨셉으로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조합인데, 상당히 쎈 컨셉인 듯해서 모두의 예상을 마구잡이로 깨고 있다. 하기사 제목부터가 몬스터인데 샤방샤방할 수야 없겠지. 


 사실, 이번 티저 사진을 보고 아이린과 슬기의 미모에 새삼 놀랐다. 특히 아이린은 트루킹들의 끝도 없는 까내림에 적응해버린 탓에 비주얼 클라스를 잠깐 잊고 있었던 것 같다. 촌철살인의 미모. 이렇게 예쁜 사람 찾기가 쉽지 않을 거라 장담한다. 이런 아이린을 나이가 어쨌느니 뭐라느니하며 까내리다니 웃기지도 않는다. 하기사 지금 트루킹은 트와이스를 좋아하지 않더라. 그러니 트와이스에게 해가 되는 것에 관심조차 두지 않고 막 나가는 거겠지. 그들은 이미 트와이스를 버리고 니쥬로 넘어갔다. 한국에서 활동할 것도 아닌 그룹을 왜 한국에서 영업하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더라. 쉽게 말해 트루킹이라 명명되었지만, 그들은 트와이스의 팬이 아니라 JYP의 팬이라는 얘기다. 아니, 정말로 팬인지조차 알 수 없다. 주식에 엮인 망령들일 뿐.


 어쨌든 레드벨벳이 오늘 컴백한다. 오후 5시에 브이앱에서 카운트다운 방송을 한다고 한다. 레드벨벳의 팬이라면 꼭 챙겨보자.


 아래로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의 티저 사진 고화질과 관련 유튜브 영상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