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프로미스나인

마리텔에서 매력 폭발하는 지센 노지선

즈라더 2019. 5. 20. 18:00

 프로미스나인의 센터는 노지선입니다. <아이돌 학교>에서 1위를 차지해 센터가 되었어요. <아이돌 학교>나 프로미스나인에 대해 관심이 없는 사람들은 그걸 잘 모르더군요. <아이돌 학교>가 실패한 서바이벌이라 어쩌겠습니까마는, 어쨌든 노지선은 센터입니다. 그래서 지센입니다. 


 프로미스나인의 특징이라고 하면 비주얼이 장난 아니란 겁니다. 망서바의 특징 중 하나인 비주얼 몰빵이 프로미스나인에도 적용된 셈입니다. 그런 서바이벌에서 1위를 차지하고 그룹의 센터가 된 노지선이 얼마나 매력있는 멤버인지 안 봐도 감이 오지 않습니까?


 요새 마리텔에서 매력 전개 중인 노지선의 KCON 참석을 위한 출국 모먼트입니다. 헤메코가 전부 찰떡 같이 어울려서 사람들의 반응이 아주 좋아요.


 

 노지선은 보시다시피 눈이 매력적이에요. 저 거대한 눈이 처량함, 졸림을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으니 시선이 안 갈 수 있나요. '쟨 일부러 눈을 저렇게 뜨나?'하는 의혹이 덕심으로 바뀌는데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겁니다. 저런 외모를 하고 있으면서 성격은 또 강단이 있는 편이라 그것마저도 매력적. 마리텔에선 그걸 보여줄 기회가 없어서 안타깝더군요.


 프로미스나인 팬들이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컴백이 거의 확실시되었죠. 아이즈원의 활동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애타게 기다렸는데, 이제야 소식이 들려오네요. 이제 다시 달릴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