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아이즈원

아이즈원 하트아이즈 김민주, 권은비, 최예나 티저

즈라더 2019. 3. 21. 00:00

 급작스레 12시 30분이란 예상 밖의 시간에 공개되었던 아이즈원의 하트아이즈 티저 영상. 4월 1일 발매되는 HEART*IZ 하트아이즈를 예고했는데, 멤버들이 다 예뻐서 난리도 아니었던 와중에 앞머리가 생긴 김민주의 비주얼에 한일 양국이 떠들썩했어요. 개인적으론 앞머리 없는 김민주가 훨씬 좋지만(아니, 예쁜 얼굴을 왜 가립니까), 그래도 다들 김민주 찬양에 난리가 난 거 보니까 기분은 좋더군요.


 그렇게 영상이 공개되고 아이즈원 멤버들의 티저 사진도 묶어서 공개되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민주, 은비, 예나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사진에선 김민주가 이마를 드러냈네요. 역시 안 가리는 게... 


 오프 더 레코드가 전략을 잘 짠 것 같아요. 앞머리에 대한 반응이 안 좋으면 이렇게 뒤로 넘겨서 사랑스런 스타일링으로 활동하겠다는 의지(?)가 보인달까. 게다가 오리스러운(...) 예나의 표정과 팬들 사이에 반응이 좋은 은비의 옆선 등을 그대로 담아놓았네요. 역시 눈팅도 충실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최근 자꾸 하트아이즈 초동이 10만까지 나올 거라고 예측하는 사람들이 보이더군요. 그 사람들이 정말 팬인지 의문이긴 하지만, 혹여 팬이 있다면 웬만하면 그러지 마세요. 예측을 크게 잡을 수록 뒷끝이 안 좋아요. 3~4만 정도 나올 거라 후려침 당하다가 8만 나오니까 얼마나 좋습니까. 괜히 예측치를 높게 잡았다가 그 수치 안 나오면 조롱의 대상이 될 뿐이고, 팬들도 실망하게 되니까요. 너무 높게 부르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