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클 오브 월클. 현시점 세계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걸그룹 블랙핑크의 맏언니인 지수가 며칠 전에 생일을 맞이했다. 언제나처럼 블랙핑크의 찍덕이 지수의 사진을 올려줬고, 그중에 일부를 적당히 퍼다가 올려본다.
아래로 블랙핑크 지수의 생일에 올라온 사진들. 전부 월드투어 사진들이다.
정말 말도 못 하게 아름답다. 지수의 이 미모에 반해서 디올이 새로운 립스틱을 내놓았다고 하던가. 그것 때문에 '디올마저 홀린 지수의 미모'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틀린 말이 아니니 굳이 뭐라 하는 사람도 없다. 이제 디올은 곧 지수, 지수는 곧 디올이라 할 수 있게 되었지 않나. 실제 지수가 립을 바른 사진을 보면 그녀와 찰떡 같이 어울린다는 걸 알 수 있다. 그녀로부터 영감을 받아서 만들었다는 말이 마냥 립서비스만은 아니란 것처럼. 여윽시 지수도 확고한 인간 디올이다.
한편, 블랙핑크 지수는 생일을 맞이해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채널 이름은 '행복지수 103%'. 누가 지었는지 몰라도 정말 기가 막힌 네이밍이다. 유튜브를 통한 수익을 기부한다는 설명이 포함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이 놀라는 중. 다른 사람도 아니고 지수의 유튜브 채널이다. 막대하디 막대한 금액이 들어올 게 분명한데, 그걸 기부한다는 게 믿기질 않는다는 것이다. 천사가 아니고선 상상조차 하기 어려울 지수의 스탠스에 많은 사람이 박수를 보냈고, 개설한 지 5일 만에 구독자 258만 명을 돌파했다. 첫 번째 브이로그는 지수가 어마어마하게 귀여웠던 덕인지 벌써 1000만 회를 넘었다. 이로써 세상의 누군가는 지수 덕분에 어려운 시간을 넘길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이제부터 지수의 안티는 내 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