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영화 시동 (2019) 한정판 블루레이, 최성은 한 사람 때문에

즈라더 2022. 11. 28. 01:38

 딱히 영화 <시동>에 싫어하는 배우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좋아하는 배우가 무더기로 나온다. 누구 하나 빼놓을 것 없이 다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그럼에도 <시동>을 아직까지 보지 않은 건 영화의 소재가 막 끌리는 건 아니기 때문이다. 좋아하는 배우들을 잊게 할 만큼 좋아하지 않는 소재였다. 물론, 이건 올해 초까지의 이야기다.

 

 최성은은 <괴물>부터 <안나라수마나라>까지 무엇 하나 아쉬운 점이 없는 배우였다. 그런 배우의 영화 데뷔작이 바로 <시동>이다. 올해 초에 최성은에게 빠지는 바람에 안 볼 수가 없는 상황이 되었달까.

 

 아래로 영화 <시동> 한정판 블루레이의 오픈 케이스.

 

영화 시동 한정판 블루레이의 아웃 케이스 전면
시동 블루레이 아웃 케이스 후면
시동 블루레이 스펙

반응형

시동 블루레이 아웃 케이스 옆면
시동 블루레이 구성
시동 블루레이 북릿 내용
시동 블루레이 킵 케이스 전면
시동 블루레이 킵 케이스 후면
시동 블루레이 스펙
시동 블루레이 오픈 케이스
시동 블루레이 슬리브 속지

 

 영화 <시동> 블루레이는 굴지의 블루레이 제작사 중 하나인 인조인간에서 수고를 해주셨다.

 

 자, 그렇다고 내가 <시동>의 내용을 모르느냐. 그건 또 아니다. <시동>을 감상하고 리액션 영상을 찍은 유튜버 덕분에 내용을 전부 알고 있다. 그래서 더욱 구매를 꺼렸던 것도 있는데, 최성은의 매력은 그런 각종 장애물을 전부 뛰어넘게 해 버렸다. 진입 장벽을 완전하게 박살 내버린 그녀의 마력에 박수.

 

 영화 <시동>은 전국 331만 명을 동원하는 등 흥행에도 성공한 작품이다. 살짝 사회 풍자가 가미된 코미디 영화로는 그럭저럭 잘 빠졌다고들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 번 구매해보심이 어떠할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