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하지도 못 했던 미야와키 사쿠라의 <모두의 주방> 출연. 파일럿 방송의 1회성 출연이라고 생각했더니 갑자기 반고정이란 오피셜이 나오고 제작발표회에까지 참여했지요. 팬들마저도 예상을 못 했던 스케줄이지 말입니다. 이윽고 방영된 <모두의 주방>에서 미야와키 사쿠라는 지난 파일럿에 이어서 많은 사람을 힐링했습니다. 반응이 아주 좋아요.
아래 사진은 제작발표회의 모먼트입니다. 피곤했는지 눈이 충혈되었군요.
190221 모두의 주방 3P
— Mystery Lover (@39MysteryLover) 2019년 2월 24일
한국에서 정규 예능이라니 우리꾸라 기특해 👏
오늘 저녁 07:40 꾸라의 주방 본방 사수해주세요! 👩🍳#宮脇咲良 #MiyawakiSakura #사쿠라 #미야와키사쿠라 #IZONE #아이즈원 @39saku_chan pic.twitter.com/wFaODtr2LT
사실, 일본 연예계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다른 누군가도 아닌 미야와키 사쿠라가 케이팝 걸그룹 멤버가 되어서 한국 예능 제작발표회에 나올 거라곤 상상도 못 했을 겁니다. 심지어 <모두의 주방>의 핵심 멤버는 거물 개그맨 강호동. 딱 1년 전까지만해도 이 상황을 누가 말했다간 미친놈 취급이나 받았을 텐데 말입니다.
요새 세상 빨리 변한다고 하지만, 아이즈원 관련해선 더 빠른 것 같아요. 아이즈원이 결성된지 6개월이나 지났다고 얘기를 듣고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