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도도하고 차갑게 스타일링하려고 해도 특유의 청순하고 귀여운 얼굴 때문에 그게 실패하는 조월(쟈오위에). 그런 조월의 청순함과 상반되는 게 있으니 바로 말도 못 하게 아름다운 몸매 되시겠다. 최근엔 중국 연예계의 트렌드에 맞춰서 다이어트를 잔뜩 했기 때문에 예전과 같은 파괴력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클래스는 영원하다고 해야 하나.
그런 조월이 자신의 클래스를 어느 정도 드러낸 화보를 찍었다. 이 정도면 얼마 전에 왕이런이 입었던 의상과 비슷한 수위다. 물론, 왕이런과 조월은 몸매의 클래스가 다르다.
아래로 조월의 웨이보에 올라온 개인 화보.
청순하고 귀여운 얼굴과 그에 알맞지 않은 듯한 대담한 몸매. 조월의 팬들은 말이 없는 환호성을 보내고 있는 중이다.
참고로 조월은 얼마 전에 7SENSES로 컴백해서 무대를 가진 모양이다. 이게 앞으로도 7SENSES로 활동하겠다는 증거가 되진 않겠지만, 적어도 해체하진 않았다는 증거론 충분하지 않을까 싶다. 나한테 7SENSES 해체한 지가 언제인데 그런 정보를 전달하지 않는 게 웃기다고 한 분은 제발 그렇게 자신하면서 정보 전달하지 않기를 권한다. 중국어를 하나도 할 줄 모르는 나 같은 사람은 당신 덕분에 완전히 해체한 줄 알고 있었단 말이다.
어쨌든 조월의 화려한 귀환에 치아쓰. 안 그래도 며칠 전에 있었던 7SENSES 무대 의상과 안무가 엄청 섹시해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난다. 자신의 몸매에 주목하는 팬들을 무척 싫어하던 조월인데, 이제 몸매 또한 자신의 무기임을 담담하게 인정하는 게 아닌가 싶다. 물론, 그저 소속사의 강요일 수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