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아이즈원

아이즈원 디아이콘 장원영 버전 가벼운 언박싱

즈라더 2020. 8. 18. 06:00

 디스패치가 그룹 가수 팬덤의 골수를 빼먹는 악덕 상술로 유명한 디아이콘의 아이즈원 버전이 발간되었다. 퀄리티가 기대한 수준이 아닐 가능성이 압도적으로 큼에도 이걸 살 수밖에 없는 건 '한정판'이기 때문이다. 예판받은 것만 찍고 더는 찍지 않는 사진집이다. 그래서 많은 팬이 어쩔 수 없이 구매했다는 후문.

 

 보이 그룹을 제외하면 아이즈원이 제일 많이 팔았을 거라 추정한다. 한중일 합쳐서 판매량 4만 권은 기본으로 잡고 예측을 할 정도니 말 다했다. 블랙핑크가 디아이콘을 내기 전에는 깨지지 않을 압도적 1위라던가.

 

 최애인 김민주 버전이 아닌 장원영 버전을 구매했다. 어차피 내용물은 똑같고 부가적으로 들어가는 포토 카드, 필름 사진, 아크릴 등신대만 따로니까 '우리 막냉이는 아이즈원의 얼굴이니까'라는 마음에. 그런데 도착하고 나서 약간 후회하는 중이다. 이번 디아이콘의 하이라이트는 사진집 본편이 아니라 필름 사진첩이었기 때문이다. 필름 사진첩의 장원영이 너무 예뻐서 혹시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인가 싶어서 찾아보니 모든 멤버가 레전드급이더라. 팬이라면 반드시 소장해야 하는 퀄리티. 우리 갓기 원영이의 사진들 보고 삼촌 웃음 지으면서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12명 전원의 것을 구매한 사람만이 승자다. (역시 덕질도 돈..)

 

 아래로 아이즈원 디아이콘 장원영 버전 언박싱. 적당하게 찍었다. 어차피 이 사진집은 구매하고 싶어도 더 구매할 수 없는 사진집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