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히 컴백하지 못 해서 팬들을 안타깝게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이채영이 생일을 맞이했고, 언제나처럼 생일에 홈마들이 직찍을 올려줬길래 예쁜 걸 골라서 퍼와봤다. 역시 입만 다물면(?) 참하게 생겼다. 입을 열면 프로미스나인의 예능 담당이 되는 마법을 부리지만. 개인적으로 이채영의 끼는 걸그룹 전체를 통틀어도 드문 수준이라고 생각한다. 그저 브이앱일 뿐인데 순식간에 예능으로 변신시키는 이채영의 마법.
프로미스나인은 비록 컴백은 못 하고 있지만, 다행히 브이앱을 활발히 하고 자체 컨텐츠의 업로드도 굉장히 빈번해져서 팬들에게 썩 나쁘진 않은 상황이다. 리얼리티도 하고 있는 터라 조만간 컴백 소식이 들리는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오는 중.
참고로 흥미로운 소문도 있다. 현재는 오프더레코드 소속인 프로미스나인이지만, 실제론 이미 플레디스 쪽에 속해있다는 것이다. 이를 두고 양쪽의 일부 팬들 사이에 싸움이 벌어지곤 했는데 이번에 플레디스가 빅히트 쪽과 링크가 나자 양쪽이 모두 환영하고 있다. 아이즈원의 일부 팬들은 드디어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링크가 끊어지고 팬들끼리 싸울 일이 없게 되었다며 좋아하고, 프로미스나인의 일부 팬들은 플레디스로 완전히 넘어가서 빅히트의 지원을 받으며 활동할 걸 기대하며 좋아한다. 1
그래, 차라리 이게 낫다. 프로미스나인은 지금까지 상표 등록조차 안 된 상태로 활동해온 터라 팬들의 불안감이 지속되어왔다. 갈라질 거면 빨리 갈라져서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이 명확해지는 게 모두에게 최선의 방법이다. 상표가 등록되어있지 않으면 제대로 된 굿즈 발매도 못 하는 게 현실이기 때문이다. 모두가 원하는 팬미팅이나 콘서트도 상표가 등록되어야 멤버들이 불이익을 당하지 않는다.
아래로 프로미스나인 이채영의 생일 맞이 직찍들.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모으지 못 했는데, 프로미스나인의 홈마 대부분이 활동을 중단한 상태기 때문에 타임라인에 사진 자체가 별로 올라오질 않았다. 엄청나게 긴 공백기와 조작 사건, 코로나19까지 겹쳐서 아무 사진도 찍을 수 없었던 홈마들이 그대로 활동하고 있을 리 없으므로 당연한 일. 되려 클로즈 걸고 탈덕하지 않은 것만으로도 고마울 지경이다.
- 대체로 프로미스나인이 CJ 소속이다 아니다로 싸운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