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

이걸스 카에데의 매혹적인 비주얼

즈라더 2019. 10. 4. 12:00

 일본에서 그나마 실력이 있다는 얘길 듣는 게 이걸스. 그 가운데서 댄스 유닛에 모델롤로 활동하고 있는 카에데다. 본명은 도바시 카에데. 패션잡지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며 TGC에 단골로 등장하는 멤버다. 개인적으로 만약 이걸스를 팠다면 최애로 삼지 않았을까 싶을 만큼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걸스는 넷우익들이 케이팝 걸그룹의 대항마를 이야기할 때 빈번하게 끌려나오는 그룹이다. 나름 실력파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는 터라 일본의 재능 있는 여성 지망생들이 이걸스를 보고 에그자일 계열 [각주:1] 오디션을 자주 본다. 지금 케이팝 걸그룹에 있는 일본인 멤버들 중에도 이쪽 연습생으로 있다가 한국에 이적한 경우가 있다. 또한, 아직 데뷔하지 못 한 한국 기획사의 일본인 연습생 중에도 에그자일, 이걸스 계통의 연습생 생활을 하던 이가 아주 많다.


 물론, 이걸스는 개개인의 능력과 별개로 퍼포먼스가 썩 좋지 않다. 멤버들의 능력이 암만 좋아봐야 기획력에 문제가 있으면 의미가 없는 법. 그래도 최근 케이팝 걸그룹을 카피하기도 하는 등 나름대로 변화를 꾀하고 있어서 넷우익들의 강력한 기대를 받고 있는 그룹이다. 다만, 이걸스도 데뷔한지 오래되고 졸업이 빈번한 터라 일본 안에서 인기가 많이 떨어졌다. 오히려 카에데 등의 모델 라인 멤버들이 개개인의 지지도를 올리며 그룹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다.


  1. 이걸스는 에그자일의 동생 그룹이다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