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걸그룹/에버글로우

김시현 왕이런의 에버글로우, 중국 위에화 콘서트에 참여

즈라더 2019. 6. 4. 18:00

 <프로듀스48>에 출연한 김시현과 왕이런을 중심으로 매력적인 멤버가 포진한 에버글로우가 이번에 위에화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갑자기 중국으로 출국해서 무슨 공연을 한다길래 '아니 데뷔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중국 쪽에서 오퍼가 들어왔어?'란 생각을 하다가 에버글로우가 위에화의 한국 지사 소속 그룹이라는 걸 잊고 살았다는 걸 깨달았어요. 왕이런이 중국인이라는 것도요.


 이번에 위에화 중국 쪽 계정에 올라온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사진과 위에화 콘서트의 현장 사진들입니다.



 마지막 두 장은 중국으로 떠나는 김시현의 모먼트. 우리 꽃시현 다시는 흙시현되지 말고 꽃길만 걸어서 금시현으로 자리잡아주렴. 그나저나 왕이런은 어떤 사진에서든 매력을 잃지 않는군요. 여윽시 <프로듀스48>의 비주얼 센터 답습니다. 


 그나저나 이번 공연으로 위에화 코리아는 중국 회사고, 에버글로우는 한중 합작 그룹이나 다름없다는 걸 체감한 건 저뿐인가 싶습니다. 새삼 이제와서 무슨 소리냐 싶긴 한데, 먼훗날 이게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걱정도 되고 말입니다. 그러고보니 타이틀로 그런 스타일의 노래를 고른 것도 중국 감성이려나요? 지사에서 그런 걸 마음대로 정할 리 없고 본사의 컨펌을 분명히 받았을 테니까. 만약 그렇다면 중국 감성 버리지 않으면 한국에서 성공 못 할 거라 확신합니다.


 최근 무슨 일인지 왕이런의 홈마들이 줄줄히 클로즈 걸거나 레스트를 걸고 있어요. 김시현보다 더 많은 홈마를 팔로우해서 타임라인에 공항 사진들 많이 뜰 줄 알았는데 김시현만 잔뜩 뜨길래 무슨 일인가 했더니 팔로우했던 홈마들이 죄다 활동을 안 하고 있더란.... 그래서 새 홈마를 찾아 헤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