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연예인

아예 메이크업을 흡수하는 하시모토 칸나

즈라더 2019. 3. 25. 18:00

 요새 하시모토 칸나의 뷰티 화보들을 보면서 그녀의 비주얼이 어느 정도 클라스인지 잊고 있었다는 걸 깨닫습니다. 그야말로 얼굴 한 방으로 폭풍처럼 휘몰아친 연예인 아니겠습니까? 지금도 회자되는 하시모토 칸나의 그 직찍은 그녀를 천년돌로 추앙하게 하지 않았습니까?


 그 얼굴의 힘을 느끼게 하는 VoCE 5월호 하시모토 칸나입니다.



 솔직히 이 메이크업을 찰떡 같이 소화할 연예인이 있기는 한지 모르겠어요. 하시모토 칸나가 아슬아슬하게 선방할 정도면 뭐.....


 하시모토 칸나는 귀밑턱까지 예술이네요. 어떻게 저것까지 가질 수가 있는 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