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예인

관효동 관샤오퉁, 딥블랙 스타일링으로 웨이보시계대회 참여

몰루이지 2022. 12. 2. 23:17

 이번 웨이보시계대회에 참여한 연예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정확히 말해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한 배우는 관효동(관샤오퉁)이다. 다들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나온 것과 달리 관효동은 시스루 블랙 원피스, 우리가 보통 말하는 미시룩을 입고 나타났다. 물론, 다른 드레스 1종은 일반적으로 연예인들이 많이 입을 것 같은 드레스지만, 블랙 원피스는 분명히 독보적으로 눈에 띄는 그것이었다. 딱 붙는 시스루 블랙 원피스를 입고서 173cm(보통 그 이상으로 본다.)가 넘는 엄청난 기럭지를 자랑하니 눈에 안 띌 수가 있나.

 

 아래로 관효동의 웨이보시계대회 비하인드 개인 화보 사진과 영상 클립. 관효동의 무시무시한 기럭지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결과물이다.

 

우산을 들고 애달픈 표정를 짓는 관효동
우산을 접는 관효동
입술과 시스루 원피스가 돋보이는 사진
우산을 들고서 엄청난 굴곡과 기럭지의 몸매를 자랑
추운 날씨에 일그러진 표정
무언가에 잔뜩 화가 난 듯한 관효동
우산을 들고 뒤돌아보는 관효동
일반적인 드레스를 입고서
치마로 가려졌어도 감춰지질 않는 기럭지
단풍과 잘 어울리는 관효동의 드레스
다소곳하게 어딘가를 바라보는 관효동
선 채로 고뇌에 빠진 연기를 하는 관효동
눈치를 보며 어딘가로 도망가는 공주님처럼
도무지 믿을 수 없는 기럭지의 관효동
어두컴컴한 배경에서 공포스럽게 카메라를 응시
뚱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

반응형

 

 중국의 국민 여동생에서 이제 탑스타. 매번 엑소 출신 루한과 결혼을 한다 안 한다 말이 나올 정도로 성장. 게다가 이렇게 쭉 뻗은 기럭지를 자랑하는 아역 출신 배우라니, 괴리감이 장난 아니구나 싶다. 우리가 김유정에게 느끼는 감정과 비슷하지 않을까.

 

 이렇게 웨이보시계대회에서 엄청난 매력을 발산한 관효동은 주결경과 함께 <애적원우주>라는 작품을 함께 했다. 언제 공개될지는 모르겠지만, 관효동과 주결경의 얼굴을 한꺼번에 볼 수 있다는 점 때문에 약간 끌리는 중. 과연 <애적원우주>가 오랫동안 중국 드라마를 보지 않고 있는 나를 다시 중국 드라마의 세계로 끌고 갈 수 있을까.